Ryan의 블로그

2018년 축구승무패 6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축구

2018년 축구승무패 6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8. 2. 8. 15:03

안녕하세요?

지난 회차는 시간이 없어서

글을 못썼는데 다행히

이월됐네요...


이번주 축구승무패 6회차

이월금액이 20억이네요..ㄷㄷ


이번 회차 다 같이 열심히 공부해서

먹어보도록 합시다!!


가즈아~


2월8일 현재

대상경기 및 투표율입니다.

그럼 분석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경기 토트넘 : 아스널


리그 5,6위팀의 대결입니다.

그러나 손흥민이 있어서 그런지

느낌상으로는 토트넘이 강해보이긴 하네요..ㅎㅎ


상대전적은 4승4무2패로

아스날이 앞서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10경기 무패인

토트넘과 원정에서 이상한

모습을 보이는 아스널


이 경기 토트넘 승으로 갑니다.



2경기 호펜하임 : 마인츠


호펜하임은 중위권

마인츠는 하위권에 머물러 있네요


양팀 모두 최근 경기력이

썩 좋지 못합니다.


상대전적은 4승4무2패로

호펜하임이 앞서 있으며

최근 2년간은 호펜하임의

승이네요...


양팀 모두 홈에서는

곧잘 잡아냈지만

원정에서 약한 모습입니다.


모든 데이터가

호펜하임의 승을 가르킵니다.


호펜하임 승



3경기 E프랑크 : 쾰른


3경기도 중위권과

하위권의 대결입니다.


상대전적은 6승4패로

쾰른이 살짝 앞서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양팀 경기

무승부가 없네요..


이 경기도 저는 홈팀 승 봅니다.

최근 경기력도 그렇고

순위도 그렇고...

상대전적이 살짝 걸리긴 하지만

압도적인 승패가 아니기에

홈 승 갑니다.



4경기 레버쿠젠 : 베를린


이번회차 다 왜 이러죠?

데이터로는 너무 쉬워보이는

경기가 계속되네요...ㅎㅎ


레버쿠젠과 베를린

상대전적 7승1무2패로

레버쿠젠의 압도


리그 순위도 2위인 레버쿠젠..

최근 10경기에서

1패밖에 없습니다.


다만, 베를린도 최근 10경기 2패뿐..

이때문에...

레버쿠젠 승에 무까지 보겠습니다.



5경기 하노버 : 프라이부


5경기가 기록상으로는

애매합니다.


순위도 엇비슷하고

상대전적도 3승4무3패..

호각세입니다.


이 경기 무를 중심으로

최근 몇년간 상대전적이

조금 더 좋았던 하노버승까지

가보겠습니다.



6경기 에버턴 : 크리스탈


에버턴은 6~8위정도

항상 했던 것 같은데...

현재 10위네요..


크리스탈은 딱 이정도 해주고 있습니다.


상대전적 2승5무2패로 동률

무가 상대적으로 많았군요..


양팀 경기 이상하게도

승리하는팀은 모두 원정팀이었습니다.


에버턴이 요새 경기력도 좋지 않고

쉽게 풀어가지는 못할 것 같네요


저는 무를 보는데

더 추가하실분은 원정승도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7경기 스토크 : 브라이턴


스토크가 강등권에

쳐져있네요


그래도 잘 버티는팀인데

2부에서 올라온 브라이턴과

대결합니다.


상대전적은 1승1무

스토크가 FA컵 승이 있네요


이 경기는 승무패 다 나와도

이상할 거 없지만

그래도 1부짬밥이 있는

스토크가 상대적으로 약한

브라이턴 상대로

승을 챙기지 않을까 합니다.


8경기 스완지 : 번리


기성용의 스완지가 17위네요

반면 번리는 7위...

번리는 초반 달리다가

최근에 다시 제자리 찾아가는

분위기네요...


상대전적은 4승2패로

스완지가 살짝 앞서고 있습니다.


스완지는 최근 경기력이

좋아진 반면

번리는 최근 10경기

승이 없습니다.


FA컵경기가 껴있긴 하지만

스완지의 경기력이

올라왔다고 보고

스완지 승 갑니다.



9경기 웨스트햄 : 왓포드


웨스트햄과 왓포드

둘다 중위권팀입니다.


상대전적은 이상하게도

왓포드가 압도하고 있네요..

6승1무1패


왓포드가 강팀도 아니고

왜 이정도인지 모르겠으나

상대전적만 보고 왓포드 승

가보겠습니다!!



10경기 허더즈필 : 본머스


강등권의 허더즈필과

첼시 등 강팀도

곧잘 잡아내는 본머스


상대전적은 본머스가

3승1무1패로 앞서 있습니다.


최근 경기력도

본머스가 상당히 좋습니다.


허더즈필은 2승이 FA컵으로

리그경기는 아주 안좋은 상태입니다.


이 경기 본머스 원정승 봅니다.



11경기 뉴캐슬 : 맨유


뉴캐슬 맨유

이름값으로만 봐도

맨유 승이 보입니다.


상대전적은 7승2무1패

맨유 압도


그러나 2무가 최근 경기라서

복수마킹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 맨유 승 갑니다.



12경기 슈투트가 : 묀헨글라이드


중위권인 묀헨글라이드도

최근 경기력이 좋지 못하지만

슈투트가르트는 더 좋지 못하네요


상대전적은 6승2무2패로 묀헨의 압도

또한, 최근 5경기 연속 승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 묀헨글라이드 원정승 봅니다.



13경기 사우샘프 : 리버풀


닥공 리버풀..

살라를 중심으로

스피드를 살린 공격수들이

막강한 화력을 보이는 반면

수비는 약간 허술한듯한 리버풀

사우샘프를 상대합니다.


상대전적은 4승4무3패로

거의 호각세입니다.


사우샘프가 리버풀 상대로

선전했네요...


리버풀이 원정에서

경기를 잘풀어가면 대승

아니면 답답한 경기력을 보이며

무승부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리버풀 승 믿고 가보겠습니다.



14경기 브레멘 : 볼푸스


마지막 경기 어려운거 넣어놨네요..

중하위권인 브레멘과 볼푸스부르크


상대전적은 6승1무3패로

볼푸스가 앞서 있으나


최근 2년동안은 브레멘이

모두 3승1무로 압서 있습니다.


브레멘이 원정에서 안좋지

홈에서는 무승부나 승리를

꼬박꼬박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상대전적도 좋기 때문에

브레멘 승 가겠습니다.


하트를 누르시면 이번 축구승무패 6회차

독식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