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겨울에 워터파크를? 파라다이스 도고 후기 본문

여행&맛집

겨울에 워터파크를? 파라다이스 도고 후기

_Cho 2018. 2. 12. 11:35

안녕하세요?

물놀이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그러나 해외여행 가지 않는한

겨울에는 물놀이를 하기 힘듭니다.


그래서 겨울에도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바로 파라다이스 도고입니다!!


저도 가보기 전까지는

그냥 여유롭게 탕에서

온천만 하는 곳인줄 알았는데

캐리xx, 오션xx 등 워터파크

느낌이 더 났습니다. ㅎㅎ


파라다이스 도고는

온양온천안에 있습니다.

가는길에 온양온천역을 지나고

온천단지에 도

2월 3일에 갔는데

이때가 가장 추운날..

최강한파라 우리만 여유롭게

온천을 즐길줄 알았는데!!

주차 자리가 없을정도였네요..ㄷㄷ

주차하고 인터넷으로 미리

구매해둔 티켓을 교환

tip :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교환하는게

더 싸요~


우린 한나절이 아닌

6시부터 10시까지

야간타임으로 끊었습니다.

2층입구에 들어서니

사람이 하도 많아 발디딜틈이 없네요..

시설 운영시간

내부에 수영복이랑 래쉬가드

판매하는 곳이 있습니다.


저는 실내수영장 다닐때

가방에 수영복이 당연히

있을줄 알았는데 없어서 난감...


급하게 수영복을 대여했습니다..

5천원...


그러나 래쉬가드는 대여가

안됩니다...참고하세요!!


너무 추워서 래쉬가드를

살까 했지만..이런곳에서

사는건 바가지쓰는거라

추워도 참았습니다...



저혼자 수건

뒤집어쓰고 다녔습니다.


파라다이스 도고는

내부, 외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내부는 어린아이들이 놀 수 있게

얕은 물과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외부에 파도풀을 포함해서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날씨가 춥고 밤이라

운영을 많이 안하더라구요


그러나 온천의 본고장답게

야외에도 여러 탕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추워서 온도가 높은 탕들이

인기가 많았네요~


머리가 젖어 탕에 들어 앉아 있으면

머리카락만 얼어버리네요 ㅎㅎ


이외에도 실내에 목욕탕이

마련되어 있고 그 안에

노천탕이 있습니다.


사진은 못찍었지만 

전 목욕탕안에 있는

노천탕이 가장 좋았어요~


그리고 목욕탕에 샴푸, 바디워시,

폼클렌징이 마련되어 있어서

준비안하신분들 당황하지 마세요~


제가 예상한 여유로운 온천여행은

아니었지만 겨울에 물놀이와

온천을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아이 데리고 가시는분들은

더 좋을 것 같네요~


겨울철 야외활동에 제약이

많은데 온천여행 하면서

즐기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