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자매국수 본문

여행&맛집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자매국수

_Cho 2018. 2. 6. 10:00


제주도 고기국수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아시겠죠?


그 중 가장 인기가 많다는

자매국수를 제주도여행 3번째만에

처음가봤네요...


매번 줄이 너무 길어서

그냥 옆가게에서 먹곤 했는데

이번에는 아예 작정을 하고 갔습니다. ㅎㅎ

자매국수 입구

대기자가 많아

안에 가서 대기번호를

받고 와야 합니다.


대기번호 받을때 미리 주문하시면 되요~


자매국수 앞에 기다리는 사람들..

겨울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줄이 길지 않았네요~

자매국수 메뉴

돔베고기도 먹어볼까 했지만

간단히 먹는 점심이어서

그냥 고기국수만 주문했어요

고기국수 원산지표시

수입산 안쓰고 전부 국내산 쓰네요~

자 드디어 고기국수가 나왔네요

워낙 면요리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반찬은 김치, 깍두기, 양파절임 끝~

근데 배추김치 하나만 있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안에 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세 번만에 성공한 자매국수집 ㅎㅎ


만족했네요!!


아직 안가보신분들은

도전해보세요~


노형점도 생겼다니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