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청주 율량동 맛집 - 제주명돼지, 연탄불 삼겹살 본문

여행&맛집

청주 율량동 맛집 - 제주명돼지, 연탄불 삼겹살

_Cho 2017. 5. 29. 00:00

안녕하세요?

제주도 흑돼지 좋아하시나요?


지난 주 금요일 제주 명돼지를 다녀왔습니다.


제주명돼지는 제주흑돼지처럼 아주 두꺼운

고기를 연탄불에 구워먹는 식당으로

청주 율량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는 1인분이 아닌

한근부터 있어요~

자리마다 미리 연탄이 세팅되어 있습니다ㅎㅎ

기본상차림이고 추가반찬은 셀프입니다~

미역국이 아주 맛있었어요

그리고 명이나물 최고!! 리필되서 계속 먹을 수 있답니다~

사장님이 구워드릴까요? 물어봅니다.

예 했더니 한쪽에서 다 구워서 오더라구요

짜잔~반은 구워주고 나머지는 먹으면서 굽기..

처음에는 연탄불이 너무 약해서 

사이드에 있는 고기도 구워주는지 알았어요..

알고보니 다리쪽에 입구를 연탄불 올라오게 

열어줘야 하더라구요...ㅠㅠ훈제로 익히는줄

추가로 시킨 김치찌개!!

고기집인데 고기가 적게 들어있다는게 아쉬웠네요ㅠㅠ

두부만 잔뜩하니...


고기만 제대로 익혔으면 맛있게 잘 먹고 왔을텐데...

불이 안올라오는데도 모르고 계속 약한 연탄불에 익히느라

입맛이 떨어졌네요...ㅠㅠ 

직원분이 미리 알려주셨다면 좋았을 것 같네요..


고기와 반찬은 맛있었네요~


제주명돼지 위치



하트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