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코엑스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다녀온 후기 본문

코엑스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다녀온 후기

_Cho 2017. 6. 5. 13:37

안녕하세요?

지난 주 목요일 6월1일

한-아세안 FTA 10주년 기념행사가 있어

코엑스에 가게 되었다가 우연히 보게 된 별마당 도서관!!


오랜만에 코엑스에 가니 별마당 도서관이 오픈 했더라구요

높고 넓은 책장마다 빼곡히 채워진 책들...

윤동주 탄생 100주년 기념전도 하더라구요

윤동주 시인의 많은 시집들이 있어요~

저도 자리잡고 책 한권!!

책이 너무 많아 뭘 읽어야 될지 몰라서..

뒤편 책장에 놓인 미움받을 용기를 골랐어요

전에 읽었고 집에도 있는 책인데 저도 모르게 이걸 골랐네요 ㅎㅎ

책 한참 읽는 도중 나타나신 청소부 아저씨

손닿는 곳이 아니라 먼지가 많이 쌓인 것 같아요

평일 낮임에도 많은 분들이 있네요

파노라마샷으로 보니 장관이네요~

한 코너에는 노트북도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해놨어요~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화체육부장관 후보자 도종환 시인의 접시꽃당신  (0) 2017.05.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