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오난코리아 보조배터리 N9-X20 구매후기 본문

제품리뷰&꿀팁

오난코리아 보조배터리 N9-X20 구매후기

_Cho 2017. 5. 10. 22:30


안녕하세요? Ryan입니다.

보조배터리 하면 샤오미인가요? 

저도 처음으로 일체형 핸드폰 갤럭시S8 플러스를 

사게 되면서 보조배터리가 필요하게 되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쓴다는 샤오미 2세대 보조배터리를 주문했습니다.

근데 왠걸...배송일자가 8월2일이랍니다...

지금이 5월인데 3달이나 기다리면서까지 사야되나?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다가 찾은 것이 오난코리아 보조배터리 N9-X20

사용후기도 괜찮고 보조배터리 치면 연관검색어에도 많이 나오길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구매후기 포스팅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포장지입니다.

받자마자 무게가 상당했네요

보조배터리 본체입니다.

제가 갖고있는 외장하드보다 더 크네요..

측면에 상세 정보가 적혀있어요~

좌측에 숫자가 충전가능시간 같아요~

충전기 꽂으니까 숫자가 올라가네요~

저는 따로 충전기 아답터를 사지 않아 케이블선이 기본 구성품입니다.

갤럭시S8 플러스를 위한 젠더입니다.

케이블 연결한 사진입니다.

2곳에 연결할 수 있고 충전도 갤럭시S8 플러스용과

기존 일반 핸드폰 충전기용 2개 있습니다.

갤럭시S8 플러스 충전기 연결한 상태입니다.

고속 충전기인데 보조배터리도 고속으로 되는지는 모르겠어요..ㅎㅎ

케이스비교입니다.

일반 사이즈의 책인데요...비교해보시죠...

상당히 큽니다!!



총평

★★★☆☆


보조배터리를 처음 써보는데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너무 커서 놀랬습니다.

무게도 무겁구요...근데 성능면에서는 최고일 것 같습니다.

충전가능용량이 크니 당연히 무거울 수 밖에...

여행이나 출장 등 멀리갈 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약간 무거워서 별점3개!!


이것으로 오난코리아 보조배터리 N9-X20 구매후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