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청주 맛집 - 부자집흑염소 본문

여행&맛집

청주 맛집 - 부자집흑염소

_Cho 2017. 7. 13. 14:28

안녕하세요?

어제 초복이었는데 다들 보양식 챙겨드셨나요?

저는 어제 복날을 맞이하여 흑염소를 먹고왔는데요

요즘 보신탕이 혐오음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꺼려하는데

흑염소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저도 먹어본적이 없어 언젠가 기회되면

먹어야지 하고 있었다가

어제 마침 초복이라서 흑염소를 먹게 되었습니다.


제가 갔던 곳은 청주에서 흑염소로 유명한

부자집흑염소입니다.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쉽습니다.


부자집흑염소

부자집흑염소 메뉴

저희는 염소전골을 시켰습니다.

염소전골 기본세팅

염소전골이 나왔네요

비쥬얼은 그냥 다른 음식의 전골과 같습니다.

버섯과 깻잎 등이 들어가서

식감을 더 돋구네요 ㅎㅎ

약간 흑염소라 잡내가 날줄 알았는데

잡내도 안나고 고기도 부드럽고 아주 좋았습니다.

개고기의 대안으로 사람들이 찾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ㅎㅎ

둘이서 전골2인분 시켰는데

술안마시고 고기만 먹어서 그런지

양이 조금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볶음밥까지 추가!!

여긴 2인분이상만 볶아주네요


우린 배고팠기 때문에 2인분까지

모두 클리어~


처음 먹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염소전골


다음에는 수육으로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아직 복날이 2번 더 남았는데

제대로 보양식 챙겨드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