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청주 율량동 맛집 - 킨포크테이블 본문

여행&맛집

청주 율량동 맛집 - 킨포크테이블

_Cho 2017. 10. 18. 10: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 율량동 맛집

킨포크테이블을 소개해드릴게요


맨날 한식만 먹다보니

오랜만에 양식이 땡겨 찾아간 곳인데요


킨포크테이블은

율량동 라마다호텔 근처에 있습니다.


이 동네는 항상 갈때마다 느끼지만

골목마다 빼곡히 주차되어 있어

언제 사고나도 이상하지 않을 동네입니다.ㅎㅎ

운전 조심하세요~


그럼 킨포크테이블 메뉴부터 살펴보시죠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샐러드등

아주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스테이크를 먹고 싶어서

스테이크 하나와 파스타하나

샐러드하나를 시켰어요~


알리올리오 파스타

이건 무슨 샐러드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제가 안시켜서 이름을 잘 모르겠어요

요건 안심스테이크?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는데

샐러드는 지난 번에 갔었던

분평동 빌라디쉐프가 더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파스타는 어느집이나 같은 맛이라

패스~


스테이크는 맛있엇어요~


나이프 모양이 특이해서

신선했네요 ㅎㅎ


주말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

조용하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사람 많아도 테이블이 많아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나 파스타 생각나시는 분들

한 번 가보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