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충북 청주 맛집 - 30년 이상 대를 이어온 중국집, 금용!! 본문

여행&맛집

충북 청주 맛집 - 30년 이상 대를 이어온 중국집, 금용!!

_Cho 2017. 6. 15. 10:52

새콤달콤한 탕수육이 생각나서 찾아본 중국집

청주 중국집을 검색하니 가장 많이 나온 금용


30년 이상 운영하며 대를 이어온 금용은

이미 청주 사람들에게 유명한 중국집이었다.


위치를 보니 회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

퇴근하자마자 바로 고고~


금용 간판

아버지의 31년, 그 대를 이어 가는 중국집

아버님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가 있음

금용 메뉴판

홀과 룸이 있는데 규모는 크지 않았다.

주방까지 더 훤히 보이는 구조

그래서 더 믿고 먹을 수 있을듯

중국집답게 반찬은 단무지와 양파

2인 세트로 탕수육과 돌짜장 주문

탕수육이 의외로 더 빨리 나왔다.

밑에는 내가 만든 특제(?)소스ㅎㅎ

데코까지 이쁘게 되있는 탕수육

안에 만두까지ㅎㅎ

돌짜장까지 세트메뉴 완성


짜장맛은 여느 짜장과 비슷하긴 했으나

오징어 새우 등 해물이 엄청 많이 들어가서

면보다 오징어를 더 먹은듯한 느낌...ㅎㅎ


면이 좀 적어서 남은 짜장 양념은

무료로 제공해주시는 공기밥과 비벼먹을 수 있다.

우린 너무 배불러서 밥까지는 무리...


지글지글 소리 굿 ㅎㅎ


주차가 약간 힘들지만 근처 사는 사람들은

배달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