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제주도 해물탕 맛집 - 삼성혈해물탕 본문

여행&맛집

제주도 해물탕 맛집 - 삼성혈해물탕

_Cho 2018. 8. 1. 19:00

제주도 다녀온지 3주가 지났네요

제주도 가서 가장 푸짐하게

먹었던 해물탕 후기 바로 갑니다!!


저는 바닷가 오면 회보다 해물탕이

땡깁니다.


그래서 폭풍검색~!!


제주시 근처에 있었는데 마침

제주시에 유명한 해물탕집이 있다네요

삼성혈 해물탕

들어가기전에 싱싱한지 체크 ㅎㅎ

입구입니다.

입구에서부터 중국어가 크게 들리더군요

중국인한테 유명한가봐요~

삼성혈 해물탕 메뉴

둘이 가서 해물탕 소짜리 시켰습니다.

이렇게 멋있게 나오네요

사진찍으라고 일부러 그런듯


서비스로 나온 생선구이

구운지 오래됐나 딱딱하니 별로더군요

문어부터 먼저 먹고 그 뒤에 조개 먹으면 됩니다.

여자친구가 조개류를 안먹어서

전부 제껍니다~~

그 대신 꽃게는 양보 ㅎㅎ

소짜리는 세명이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너무 배불러서 서비스로 주는

라면은 못먹었습니다.

너무 배불러~


처음에는 국물이 우러나지 않아

뭐지? 했는데 마지막에는

제대로 우러나 제가 원하는 최고의 맛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