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충북 청주 맛집 - 원조 고추만두국 본문

여행&맛집

충북 청주 맛집 - 원조 고추만두국

_Cho 2018. 8. 1. 23:00

백종원 3대천왕 출연

원조 고추만두국


평소 튀김만두나 찐만두는

좋아하지만 만두국은 선호하지 않는데요


원조 고추만두국은 

백종원 3대천왕도 나오고

청주사람들한테 아주 오래전부터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성안길 근처에 위치한 원조 고추만두국

백종원 3대천왕 그림이 떡하니 붙어있네요 ㅎㅎ

이 집의 메뉴입니다.

만두국이 메인인데

비빔국수도 팔더군요

고추만두튀김도 먹어볼려고 했는데

재료가 소진되어 없다고...

저녁무렵에 가서 다 떨어졌나봐요

만두 맛있게 먹는법도 있습니다.

고추만두국 나왔습니다.

단무지 김치는 셀프

먹어보니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칼칼한 국물에 만두도 먹기 좋은 사이즈


다소 아쉬운건 양이었습니다.

공기밥을 추가해서 먹어야

배가 좀 차는 느낌이었네요..

제가 대식가는 아님..ㅎㅎ

그래도 맛있었네요!!

운좋게도 우리가 앉은 자리가

백종원님이 앉은 자리 ㅎㅎ

그래서 사진 한장 찍었네요~


다음 번엔 만두국에 튀김까지 먹어보러

일찍 가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