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골프초보 난생 처음 파3 필드 후기 본문

스포츠/골프

골프초보 난생 처음 파3 필드 후기

_Cho 2018. 6. 27. 10:54

골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연습장에서만 죽어라 치는데요

아는 동생이 바로 정식 필드 가는건 그렇고 파3로 시험삼아 

가보자고 해서 가봤습니다!!


청원골프클럽 파3 필드인데요

주말이긴 했지만 아침 9시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네요...주차할 공간이 부족 ㅎㅎ

저렴한 파3이다 보니

카트가 없고 구루마에

골프채 몇개 싣고 끌고 다녀야 합니다 ㅎㅎ

드라이버가 없는 코스다 보니

주로 쓰는 아이언 몇개랑

웨지 퍼터만 ㅎㅎ

드디어 난생 처음 필드 출발~

1홀 시작하기전에 연습하는 그린에서

연습좀 했어야 하는데

무슨 자신감인지 바로 고고고

연습중 ㅎㅎ

왼손잡이가 접니다!!

서너홀 넘어가니까 그린감이 조금씩...

잘안맞아서 서로 상의중

1시간 반정도 치니

마지막 18홀왔네요


마지막엔 이벤트홀이라고 해서

드라이버도 칠 수 있다고 하네요


결과는?

뭐 볼거없죠 ㅎㅎ

죄다 플러스네요 ㅎㅎ

부지런히 연습 해야겠습니다!!

 


'스포츠 > 골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이틀리스트 골프채 풀세트  (1) 2017.11.2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