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타이틀리스트 골프채 풀세트 본문

스포츠/골프

타이틀리스트 골프채 풀세트

_Cho 2017. 11. 28. 10:25

안녕하세요?

얼마전 골프를 시작했습니다.


아무 장비도 없이 레슨을 끊고 치고 있는데

한달 정도 지나면 개인장비가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제가 왼손잡이라 연습장에 7번 아이언밖에 없어서

더 필요성을 느끼게 됐네요..


골프장비는 골마켓이라는 네이버카페가 유명하다고 해서

며칠간 이리저리 눈팅을 하며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새상품으로 가는것보다 새거 같은 중고로 가자!!

결정하여 왼손클럽을 보던중 눈에 띄게 된 타이틀리스트 풀세트!!


파시는 분도 구입한 후

사정상 얼마 못쓰고 판매한다고 하더군요


바로 구입결정하고 송금후

당일날 고속버스 택배로 받았습니다.


보키 한정판이라는

골프백!!

뭔가 자수가 독특하더군요 ㅎㅎ

내가 궁금한건 골프채 상태!!

바로 열어봤습니다.

드라이버부터 퍼터까지

완전 A급이네요 ㅎㅎ

퍼터는 그립부분을 바꿔놓으신듯 ㅎㅎ

두껍고 더 좋네요 ㅎㅎ

타이틀리스트 915 D2 드라이버

비거리가 아주 좋다고 명성이 자자한 드라이버입니다.

타이틀리스트 915 HD 유틸 3번 20.5도


타이틀리스트 SM6 보키 디자인 웨지

52, 56

타이틀리스트 716 AP2 NSPRO 아이언세트

5~P

아이언 상태가 가장 좋았습니다.

광이 나네요 ㅎㅎ

퍼터 사진을 못찍었네요...

타이틀리스트 스카티카메론 셀렉터 퍼터입니다.

이것도 상태 A급!!


받자마자 바로 연습장가서 프로님에게

여쭤봤더니 타이틀리스트가

저같은 초보가 하기에 적응이 좀 어렵다고 하더군요ㅎㅎ


그래도 다 장단점이 있으니

적응만 잘하면 아주 좋은 골프채가 될 것 같네요!!


초보가 뭐 가리겠습니까!!?

제가 골프채에 적응해야죠 ㅎㅎ


이제는 연습만 죽어라 해야겠습니다.


골프하시는 분들 서로 정보 공유좀 해요~


감사합니다.




'스포츠 > 골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프초보 난생 처음 파3 필드 후기  (0) 2018.06.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