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대전맛집 - 광천식당, 백종원 3대천왕 나온곳 본문

여행&맛집

대전맛집 - 광천식당, 백종원 3대천왕 나온곳

_Cho 2017. 4. 29. 01:02


안녕하세요? Ryan입니다.

오늘은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대전맛집 광천식당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지난 주 일요일 친구들과 함께 광천식당을 다녀왔는데요?

전날 과음을 해서 약간 매콤한 음식으로 

해장할 겸 검색해보다가 가게 되었습니다.

 


광천식당 입구입니다. 티비에 많이 나온 집이에요~

40년전통이라는 문구도 보이시죠?

이렇게 3대천왕 출연하셨던 사진 딱 걸어놓으셨더군요 ㅎㅎ

여기는 1,2층으로 되어 있는데 저희는 자리가 없어 2층으로 갔습니다.

40년 전통답게 건물은 옛날 건물 그대로네요..

메뉴판입니다. 사진이 흐릿하네요 ㅠㅠ

여긴 두부두루치기가 메인이라고 합니다.

근데 우린 오징어 두루치기로 골랐어요 ㅎㅎ

오징어 두루치기!! 딱봐도 매워보이죠?

딱 한 입 먹는 순간!! 맵다... 이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전날 술을 많이 마셔 입맛이 없었는지 모르겠으나 제 입맛에 안맞고

너무 매웠습니다....매운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변에 보니 공기밥보다 양념된 면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념 면 시키시면 될 것 같습니다.

 

따로 칼국수를 시키시는 분도 계신데 제가 볼때는 면이 똑같았습니다~



총평

 오징어 두루치기인데 양념과 오징어가 따로 노는 듯 했습니다.

오징어에 양념이 베어있지 않았어요...

 

다른 테이블은 두부 두루치기를 많이 먹었는데 다들 잘 드시더라구요

어쨌든 40년 전통의 맛집이라고 하는데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차라리 공기밥이 아니고 면을 시켰다면 더 나았지 않았을까도 생각됩니다.



제 글보고 가시는분들은 이 점 참고하시어 취향에 따라 선택 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