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청주 맛집 - 중앙모밀 본문

여행&맛집

청주 맛집 - 중앙모밀

_Cho 2017. 4. 28. 11:50

안녕하세요? Ryan입니다.


저는 평소에 면을 좋아합니다. 

특히, 여름에는 시원한 소바나 열무국수를 즐겨먹습니다.


날도 더워졌고 시원한 소바 한그릇이 생각나던 차에 

직원이 검색해서 찾았던 곳이 바로 중앙모밀입니다.


회사가 시내쪽에 있어 점심시간에 가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았는데요...

그럼 중앙모밀 후기 바로 가겠습니다.


간판이 딱봐도 옛날 식당같아 보이죠?


SINCE 1969...48년째네요 대단합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모밀국수, 우동, 짜장

저희는 시원한게 먹고 싶었기 때문에 당연히 모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남자둘이서 하나씩은 모자랄 것 같아 3판시켰습니다.^^

반찬도 단무지 하나로 간단합니다. 

하긴 면 먹는데 단무지 하나면 되죠?


양념으로는 무 간것과 파 채썬것

그리고 겨자소스입니다.

저는 다른곳에서는 녹색 고추냉이로 먹었는데 여기는 노란 겨자소스였네요

뭐 맛은 똑같습니다. ㅎㅎㅎ


총평

다른 곳과 특별히 다르다거나 독특한 느낌을 못받았고

그냥 무난한 모밀국수였습니다. 무난한게 가장 괜찮은건가요?^^

가까이 있어서 시원한 국수 생각나면 다시 가볼만한 곳 같습니다.

시내쪽 오시는 분들은 한 번 가볼만한 곳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