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대전 장어 맛집 - 형제수산 민물장어구이 본문

여행&맛집

대전 장어 맛집 - 형제수산 민물장어구이

_Cho 2017. 6. 12. 09:29


안녕하세요?

여름이면 생각나는 보양식

민물장어구이 후기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대전 석교동에 있는 형제수산 민물장어구이는

1년에 2~3번정도 장어 먹을때마다 가는 집이에요


장어도 맛있고 밑반찬들도 깔끔하게 잘 나와서

가족들도 좋아하는 곳입니다.


다만,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가 불편한점이

단점입니다.


그럼 후기 가도록 하겠습니다.

형제수산 간판

입구입니다.

온갖 민물고기들이 다 있어요

메기

이 집은 장어구이 외에도 메기매운탕도 유명해요

내가 먹을 장어들

메뉴판입니다.

장어 외에도 추어탕, 메기매운탕 등이 있어요~

충남, 대전 소주 O2린은 3천원이네요 ㅎㅎ

민물장어 효능

근데 저번에 알쓸신잡에서 보양식들이 

진짜 정력에 좋은건 아니라네요 ㅎㅎ

밑반찬 세팅

밑반찬중 가장 맛있던 버섯구이

이건 장어뼈에요

에피타이저로 드시면 됩니다~

드디어 나온 장어

소금, 간장, 양념 다 먹어봤는데

우리 가족들 입맛에는 소금이 가장 좋았어요

그 뒤로 쭉 소금구이만 시킵니다.

점점 익어갑니다.

직원분이 직접 잘라주니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제 노릇노릇 다 익었습니다.

그럼 먹어볼까요?

깻잎에 장어랑 생강 올려서 한입!!


장어먹고 후식으로 반추어탕도 있는데

그것도 맛있습니다.


오랜만에 먹은 민물장어구이

많이 먹어서 사장님이 음료수값은 빼주셨네요 ㅎㅎ


몸보신 생각나는 더운 여름날

민물장어구이 먹으면서 몸보신하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