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청주 율량동 무한리필 샤브샤브 맛집 - 스푼더마켓 본문

여행&맛집

청주 율량동 무한리필 샤브샤브 맛집 - 스푼더마켓

_Cho 2017. 6. 7. 09:44

안녕하세요?

샤브샤브하면 고기 무한리필로 주는 집이 최고죠?

지난 주 갔었던 청주 율량도 무한리필 샤브샤브 

스푼더마켓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번 갔었던 야채꽃이 별로였기 때문에

이번에는 다르겠지 하고 갔었던 스푼더마켓

청주 율량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내부인테리어

테이블이 많아 사람 몰리는

주말저녁에도 웨이팅이 길지 않을 것 같아요

스푼더마켓 메뉴

저는 무난한 소고기로!!

야채코너

샤브샤브용 소고기!!

우삼겹과 목심이 있어요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되겠습니다~

주방과 디저트코너

음료나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어요~

생맥주도 무한리필로 이용가능!!

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최고네요

저는 술보다 음식을 좋아하기에

배부를까봐 패스~~

야채도 배추, 숙주, 버섯, 국수, 만두, 이름모를 갖가지 채소 등

다양하게 있으니 마음껏 갖다 드시면 될거에요~

우삼겹

다 먹고 계산하고 나갈때

커피나 차 준비해주시더라구요

먹고 나갈때까지 서비스 굿~


먹다가 타이밍이 끊기는걸 싫어하기 때문에

부지런히 움직이며 먹었던 스푼더마켓 샤브샤브 맛집

많이 움직여서 소화도 동시에 됐던 것 같아요~


무한리필이라 부족하지 않게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


디저트도 많고 사이드메뉴도 많으니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다만, 음식 남기지 마시고

적당히 먹을만치만 드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