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LG트윈스 차우찬, 모델 한혜진과 열애설 본문

핫이슈

LG트윈스 차우찬, 모델 한혜진과 열애설

_Cho 2017. 5. 24. 11:35

LG트윈스 차우찬 모델 한혜진과 열애설


뜻밖의 소식이네요 ㅎㅎ 차우찬이 서울로 가고 싶어한 이유가 이거였을까요?

LG트윈스 차우찬과 모델 한혜진의 열애설이 떴습니다...아직 공식적인 의견이 나오진 않았고 소속사측에서 본인 확인중이라는 기사만 있습니다.

차우찬은 작년시즌을 마치고 FA계약을 통해 삼성라이온즈에서 LG트윈스로 이적하여 뛰고 있습니다.

4년간 95억이라는 투수 최고 몸값을 기록하며 FA대박을 쳤는데요? FA계약당시 삼성이 더 높은 배팅액을 제시하였으나 뿌리치고 서울로 갔다는 썰들이 많았었습니다.


이런 열애설 기사를 접하고 나니 그때 그썰이 사실이었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차우찬 선수 기부도 많이 하며 야구팬들 사이에서 인성이 좋기로 유명한데요

한혜진씨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모델로 많은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두 달정도 됐다고 하니 한혜진씨가 시구했던 

4월 23일은 몰래 만나고 있을 시기였나보네요 ㅎㅎ


두 분 결혼까지 이어지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