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청주 봉명동 생선구이 맛집 월예 본문

여행&맛집

청주 봉명동 생선구이 맛집 월예

_Cho 2017. 12. 27. 09:51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 봉명동 생선구이 맛집

월예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자취생으로 집에 가지 않으면

생선구이를 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자취방에서 구우면 연기도 많이나고

냄새가 쉽게 빠지지 않기 때문에

엄두가 나지 않아 도전을 못해봤습니다.


생선구이가 먹고 싶어 검색을 하다가

집주변에 괜찮아 보이는곳이 있어 가게된 월예!!


메뉴는 갈치, 고등어, 삼치 등

일반 생선구이집과 같았습니다.


밑반찬은 셀프로 뷔페식으로 되어 있어

마음껏 먹을 수 있었네요


근데 제가 다른 블로그 봤을때는

오징어 무침, 소시지 등 맛있는게

많았는데..제가 갔을때는 마감전이라 그런지

반찬들이 거의 없었네요 ㅠㅠ


다음에 갈때는 조금 일찍 가야겠네요..


월예

남은 반찬들...

나물들만 많네요 ㅠㅠ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저희는 모듬구이를 시켰습니다.

삼치, 고등어, 이면수 등

여러가지 나오네요 ㅎㅎ


반찬과 생선구이


생선구이 냄새가 많이 나지 않아

옷에 냄새도 안나고 좋았습니다.


조림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