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청주 시내 성안길 초밥맛집, 스시김 본문

여행&맛집

청주 시내 성안길 초밥맛집, 스시김

_Cho 2017. 5. 15. 22:45


안녕하세요? Ryan입니다.

스시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청주 시내 성안길 초밥 맛집 

스시김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위치는 청주공고 바로 앞에 있는데요..

바로앞에 공영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그럼 바로 사진 나갑니다~



시내쪽에서 본 스시김입니다.

바로앞에 청주공고 정문이 있어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샐러드, 꼬마김밥, 계란찜

우린 스시 2인세트메뉴로 시켰어요~

6피스씩 나눠서 나오네요 ㅎㅎ

이건 두부? 계란을 튀긴거에요

양념이 맛있어요 ㅎㅎ

회도 따로 나와요

참치처럼 김에 싸먹으면 최고에요!!

소스에 가려서 잘 안보이는데

돼지고기 스테이크에요 ㅎㅎ

스시2차

직원분이 계속 주시하다가 1~2개 남으면 남은 6피스 가져다주네요 ㅎㅎ

사진은 처음 나온거 2개있을때 받아서 찍었습니다~

마지막 남은 2피스

아쉽네요ㅠㅠ

튀김에 우동까지 다 나왔어요ㅎㅎ

바삭바삭한 튀김




총평


이미 성안길 초밥 맛집으로 유명한 스시김..

퇴근하자마자 갔는데도 테이블이 대부분 차 있었습니다.

대부분 일식집처럼 주방장이 오픈된 곳에서

직접 스시를 만들어 주는 자리도 있었습니다.


메인인 스시가 아주 괜찮았습니다.

회도 특이한 종류도 있어 먹는 재미도 있었네요

세트메뉴라 돼지고기 스테이크, 튀김, 우동 등

사이드 메뉴도 훌륭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음식 바로바로 갖다주고

빈접시 치워주고 서비스도 좋았네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