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청주 맛집 - 단풍나무 보쌈 전문점 본문

여행&맛집

청주 맛집 - 단풍나무 보쌈 전문점

_Cho 2017. 5. 21. 23: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의 보쌈 전문점 단풍나무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처음 보쌈 먹으러 가자고 했을 때 

차라리 족발이면 족발이지 왠 보쌈? 이러고 따라 갔습니다. 


전 평소에 보쌈은 집에서도 쉽게 고기 삶아서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시켜먹지 않는 음식인데요 ㅎㅎ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랬을까요? 

의외의 분위기에 맛도 좋아서 솔직히 좀 놀랬습니다. 




입구부터 한정식집 느낌이 들었어요

단풍나무 메뉴

우린 모듬보쌈세트로~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조용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때문인지 손님들 연령대가 높았어요 ㅎㅎ

모듬보쌈세트 2인

고기도 큼직하고 사이드에 가자미 무침이 새콤하고 맛있엇어요

보쌈김치와 그 외 반찬들..

밥을 초밥처럼 저렇게 말아서 주더군요..밥이 부족해서 아쉬웠습니다.

상추에 야무지게 한쌈

녹두전?이었던걸로 기억해요

그냥 에피타이저로 적당했습니다.

보쌈 다 먹고 나면 면, 죽을 해먹을 수 있어요~

보쌈 나오기전에 테이블에 먼저 놔주시더라구요

단, 직접 조리해야되요 ㅎㅎ

육수 올리고 끓여줍니다~

야채넣어주시고

야채 넣은 육수가 팔팔 끓으면

요 면을 넣어주고 한 2~3분 끓여줍니다.

들러붙지 않게 휘휘 저으면서 ㅎㅎ

면이 그렇게 많지 않아 둘이서 두 젓가락 먹으면 끝이에요 ㅎㅎ

다음은 죽

육수 좀 덜어내고 야채넣고 죽넣고 계란넣고

휘휘 저으면서 끓여주면 완성!!

단풍나무 외간판



총평


여느 보쌈집과 같은 시끄러운 분위기가 아니어서 좋았고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보쌈만으로는 약간 부족할 수 있으나

면과 죽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배가 많이 차는 느낌이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점은 보쌈 나올때 밥을 더 많이 줬으면 좋겠습니다.

쌈 싸먹을 때 밥을 꼭 같이 싸먹는 저로서는 너무 부족했습니다.

그것만 빼면 다시 가볼만한 식당이었습니다.



하트를 누르시면 복이 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