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충북 청주 맛집 - 봉용불고기 대패삼겹살 본문

여행&맛집

충북 청주 맛집 - 봉용불고기 대패삼겹살

_Cho 2017. 7. 21. 10:30

안녕하세요?

봉용불고기 가보셨나요?


봉용불고기는 대패삼겹살을

파묻침과 같이 먹는 곳인데요


평소에 대패삼겹살을 좋아하지 않는데

여긴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럼 사진후기 가겠습니다~


봉용불고기 입구입니다.

청주에 두 곳이 있는데

저는 우암동 봉용불고기로 갔어요~

봉용불고기 메뉴판

간단하죠?


들어가서 자리 앉자마자

사람수만 체크하고

바로 기본세팅해주십니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1분도 안되서

 세팅 완료

고기랑 간장? 비슷한거 올리고

익히면 됩니다. ㅎㅎ

고기 다 익으면 좌측하단 호일

구멍뚫어서 물빼내면 됩니다.

이제 어느정도 익은거 같죠?

이제 파와 마늘 등을 넣고

비벼서 먹으면 끝~

마늘을 미리 올렸어야 하는데

늦게 올려서 거의 생마늘 먹는 느낌...ㅠㅠ

이제 고기 다 먹었으면 밥을 볶아먹어야겠죠?

대패삼겹살이라 양이 많지 않습니다.

밥까지 먹어야 배불러요~


밥 볶으실때는 볶을거 달라고 하시면

김가루와 참기름 줍니다.


그거 가지고 남은 고기, 파, 김치 등이랑

볶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비쥬얼 어떤가요?

잘 볶아졌죠?ㅎㅎ

맛있네요 볶음밥도!!


참고로 많이 드시는 분들은

2인 기준으로 3인분 시키시면

적당할 것 같습니다.

밥까지 볶아드시는거 포함!!ㅎㅎ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