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통영중앙시장 맛집 - 통영해물가 물회 본문

여행&맛집

통영중앙시장 맛집 - 통영해물가 물회

_Cho 2017. 7. 31. 14:08

안녕하세요?

여름휴가 다녀오셨나요?


저는 지난 주 통영에 다녀왔습니다.

통영은 이번이 두 번째 여행이었는데


처음 갔을 때는 통영+거제도를 돌아서

케이블카도 못타고 동피랑 마을도

제대로 구경 못했는데 


이번에는

통영에서만 2박3일을 지냈기 때문에

구석구석 잘 구경하고 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통영에서 유명하다는 물회맛집

통영해물가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통영해물가는 통영중앙시장에서 약 500m 정도

떨어져 있는 식당인데요?

통영IC에서 중앙시장 거의 다오기전에

위치해있습니다.


통영해물가 메뉴입니다.


해물탕, 물회, 낙지장덮밥, 성게비빔밥 등이 있습니다.

저는 물놀이를 하고 온 직후라

물회를 골랐네요 ㅎㅎ

가장 중요한 주차관련 팁!!

통영해물가는 주차장소가 협소해서

입구에 실내수영장이랑 다른 곳에

주차하면 요금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껏 거기까지 가서 주차했건만...

주차하고 한참 걸어서 돌아오니

다른 차들이 바로 앞에 주차해있더군요...


오후늦은시간이라 식사시간이 아닌 때에는

식당 바로앞에 주차하시면 될듯합니다...


정해진 주차장에 주차했는데도

왠지 손해본 느낌...


이 글 보시고 가는분들은

바로앞에 1~2자리 있으니

주차하시면 됩니다.


기본 반찬과 물회가 나오네요

물회 세트라 튀김과 탕수육이 남았습니다!!

일반 물회

전복물회

튀김, 탕수육 그리고 가오리 무침까지 다 나왔습니다.

아주 더웠는데 시원하게 잘 먹은 물회였습니다.


SNS에 해시태그를 하시면 음료수를 한 병 더준다네요~

전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라 바로 올릴 수 없기에...ㅎㅎ


가시는 분들 해시태그하고 음료수 한 병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