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블로그 텍스트수 쉽게 확인하기 본문

블로그&애드센스

블로그 텍스트수 쉽게 확인하기

_Cho 2017. 5. 19. 16:20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 가장 중요하다는 텍스트!!

 

지난 번 포스팅 했었던 애드센스 최종승인 노하우에서 텍스트수에서 말씀드렸습니다.

저도 매번 탈락해서 답답한 마음에 검색을 많이 해보다가 알게된건데요...

열이면 열 하는말이 "텍스트수 1,000자 이상 작성할 것!!" 이었습니다. 

그래서 1,000자가 안되는 포스팅들은 보완하거나 삭제해서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늘 알려드릴건 내 포스팅이 1,000자가 
넘는지 안넘는지를 쉽게 확인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워드나 한글 둘중에 하나는 다들 있으시죠? 저는 한글을 기준으로 설명해보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블로그에 작성했던 글을 복사한 후에 한글에 붙혀넣기 합니다.

그 다음 좌측 상단에 파일탭 보이시죠?

파일 누르고 문서정보를 클릭합니다.



문서정보 화면에서 문서통계를 클릭하시면 바로 글자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 쉽죠~? 제 포스팅은 1,764자로 최소 기준인 1,000자는 여유있게 넘겼네요


저는 업무글은 1,500자 많으면 2,000자를 넘어갔으나

일상 글들을 작성할 때는 약간 부족해 이런 식으로 글들을 수정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최소 기준이라는 1,000자 지켜가면서

보완하시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의 날이 다가올겁니다. 

다들 파이팅 합시다!!

 


하트를 누르시면 좋은 일이 하나 더 생길겁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