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나만의 노하우 본문

블로그&애드센스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나만의 노하우

_Cho 2017. 5. 18. 17:52

애드고시라고 불리우는 구글 애드센스 최종승인...

저도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해서 애드센스 최종 승인까지 2달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2차까지 갔다가 떨어졌을 때는 포기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는데요..결국 참고 기다리니 최종 승인이 났네요


처음 2차까지 갔을때 승인 노하우를 약간 알 것 같다고 포스팅을 하며 최종 승인 후 애드센스 승인 노하우 글을 쓴다고 했는데 아직까지 쓰지 못했었네요... 많이들 알려져있는 얘기지만 제가 했던 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많이들 하는 이야기가 텍스트 위주의 포스팅입니다.

저도 사진이 들어간 글을 대부분 비공개로 돌리거나 지우고 최종 승인을 받았습니다. 있어도 1~2개 사진만 있는 포스팅이었습니다. 텍스트는 한글을 이용해서 텍스트수를 최소 1,000자 이상으로 맞췄습니다. 기존에 작성했던 포스팅들도 800~900자의 텍스트수면 약간 보완했고 터무늬없이 부족하다 싶은 건 아예 삭제했습니다.

두 번째로 스킨입니다.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킨으로 2차까지 갔다가 떨어진 후 스킨을 반응형 #2로 바꿨는데 이 스킨은 2차까지 가지도 못했습니다.

왜인지 모르겠으나 제 포스팅은 지금 이 스킨이 맞는가 봅니다. 그래서 아직도 안바꾸고 쓰고 있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카테고리

블로그를 만들자마자 나름 꾸며보겠다고 카테고리를 세부적으로 나눴습니다.

그러나 이거 아무 소용 없더라구요...애드센스 승인에 하나도 도움 안됩니다.

처음에 10개 가까이 있던 카테고리를 5->3->2개로 줄여 나갔습니다.



제 카테고리를 예로 들면 업무와 관련된 거는 하나로 묶고 나머지 것들은 그냥 잡담 카테고리에 몰아넣었습니다.

그러니 2개의 카테고리로 승인을 받게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구글 컴퓨터가 한다고 합니다. 컴퓨터이기 때문에 정해진 룰만 지키면 승인해주는 것 같습니다.

저는 2차 광고코드 넣으라는 말도 없이 다음과 같은 최종승인 메일이 왔습니다. 기존에 2차까지 갔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기뻤는지 밤 12시 넘어서 왔는데 광고 다느라 그 날 잠도 거의 못잤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포스팅 한다면 애드센스 광고 다실 수 있으니 열심히 해보세요~

어떤 분들은 포스팅 10개정도여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시행착오가 많아서 거의 50개정도 포스팅 했을 때 됐습니다.


다들 파이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