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청주 냉면 맛집 - 원조 산정칡냉면 본문

여행&맛집

청주 냉면 맛집 - 원조 산정칡냉면

_Cho 2017. 8. 24. 11:02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있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2주전쯤 먹었던 냉면인데요


글을 써야지 하고 생각만 하고 있다가

지금 기억나서 써봅니다.


냉면이 먹고 싶어 찾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원조 산정칡냉면


청주 터미널 부근의 시장쪽에 있는

이 식당은 먹어본 사람들은 꾸준히 찾는

그런 분위기의 식당이었습니다.


정면 간판을 못찍어 이거로 대체 ㅎㅎ

산정칡냉면 메뉴

냉면에 만두 주문~

둘다 물냉면을 주문..

주문하고나서 한 명은 비빔냉면 시킬걸

후회했지만...ㅎ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냉면에 궁중왕만두까지~

전 냉면을 먹다보면

배부를때쯤 면발이 목에서 안넘어가는?

이상한 느낌이 있는데

이 식당에서는 그러지 않았네요 ㅎㅎ

저한테 맞는 냉면인가 봅니다.

둘다 만두를 좋아하는데

아주 만족한 만두였습니다.

크기도 엄청 커서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냉면에 만두먹으니 배가 터질 것 같은..


여름이 다 가기전에

시원한 냉면 한그릇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