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청주 시내 맛집 - 청송통닭 삼계탕 본문

여행&맛집

청주 시내 맛집 - 청송통닭 삼계탕

_Cho 2017. 8. 25. 11:07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이 다 가고 있네요..


오늘은 청주 시내의

청송 삼계탕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복날에 삼계탕이 생각나서

찾아갔던 곳인데요


이 곳은 청주 시내 중앙공원

바로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녁시간대에 갔는데

길가에 주차자리가 꽉차서

괜히 한바퀴 돌다가 힘들게 주차했는데..


식당 근처 와보니 전용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이거보고 가시는 분들은 편안하게

전용 주차장에 주차하세요 ㅎㅎ


비가와서 우산쓰고 가느라

입구 간판을 못찍었네요 ㅎㅎ

중앙공원 맞은편 오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삼계탕 주문!!

다른 분들은 삼계탕이랑

통닭 시키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옛날 통닭으로 나오는데

통닭도 맛있어 보이긴 하더군요

통닭도 파는집이라 그런지

치킨무를 ㅎㅎ

고려삼계탕도 치킨무를 줬는데

두 곳이 반찬이 비슷하네요

대부분 삼계탕 닭이 작은데

여기는 상당히 크고 부드러웠습니다.


안에 찹쌀까지 넉넉하게 있어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통닭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