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청주 맛집 - 홍두꺼비식당, 양푼등갈비!!! 본문

여행&맛집

청주 맛집 - 홍두꺼비식당, 양푼등갈비!!!

_Cho 2017. 5. 22. 07:00

안녕하세요?

일요일 하루종일 침대에서 예능보면서 뒹굴다가 

저녁시간되서야 밥먹으러 나가볼까 검색한 양푼등갈비집...


청주 시내 서문시장안에 있는 홍두꺼비식당인데요? 

이미 네이버나 맛집 어플 식신에 올라와 있는 집이더군요..


평소 등갈비는 억지로 맵게하려고 캡사이신 소스만

 듬뿍 넣은 식당이 대부분이어서 선뜻 가기가 꺼려지는데요


그래도 다들 평이 좋아서 한 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시내라 일요일 저녁인데도 주차하기가 힘들었어요...감안하시고 가세요!!


식당입구입니다.

시내방향에서 서문시장 초입에 위치해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우린 등갈비2인에 곤드레밥 2개 주문!!

식당입구에 등갈비가 원래 14,000원인데 

경기가 좋아질때까지 10,000원으로 유지한다는 글이 재밌더군요ㅎㅎ

평생 우리나라 경기 좋아질거라는 얘기를 들어본적 없으니

계속 10,000원으로 받겠다는 거 같습니다ㅎㅎ

등갈비 맛나게 먹는 방법과 곤드레 효능이 나와있어요 ㅎㅎ

그리고 연예인들 사인..

좌측에 충북출신 태진아씨 사인도 있네요 ㅎㅎ

양푼등갈비가 벌써 나왔어요~

메밀전도 기본으로 나오는데 못찍었네요ㅠ

우린 매운맛 레벨 선택 안했는데..그냥 알아서 보통으로 주신 것 같아요

그렇게 맵지도 않고 적당했습니다...^^

곤드레밥

등갈비가 펄펄 끓고 있습니다ㅎㅎ

콩나물, 당면과 같이 먹으면 더 맛있네요

콩나물을 비롯해서 기본 반찬들은 셀프로 무한으로 드실 수 있어요~



총평


갑작스럽게 맛집 찾다가 발견한 홍두꺼비식당

회사근처에 있었지만 그 동안 모르고 있었네요 ㅎㅎ

이 정도면 점심시간에 사람들 줄이 장난 아닐 것 같아

선뜻 오기가 두렵긴 합니다만 기회되면 점심때 직원들과

한번 와봐야겠네요 ㅎㅎ


무엇보다 고기가 잘 익어 부드럽고 매운맛도 그리 강하지 않았습니다.

콩나물과 함께 먹어주면 매운맛도 완화시켜주고 식감도 좋습니다!!

이것으로 청주 맛집 홍두꺼비식당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트를 누르시면 복이 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