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청주 수암골 돌아가는 레스토랑 파브리카!! 본문

여행&맛집

청주 수암골 돌아가는 레스토랑 파브리카!!

_Cho 2018. 5. 31. 13:36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 수암골

빙글빙글 돌아가는 레스토랑

파브리카 후기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주 수암골에 테이블이 돌아가는

유명한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기념일을 맞아 찾아가봤습니다~


우린 코스로 주문을 했는데

단품으로 시키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근데 코스로 시켜야 테이블 돌아가는

3층으로 안내해주는 거 같아요

참고하세요 ㅎㅎ


애피타이저 빵이 나오네요

이건 문어랑 버섯 등등이 섞인듯..

'

음식 나오자마자 뒤늦게 위치 찍어봤네요


토마토 익혀서 고기와 버섯 등

여러가지 넣은거 같아요~

파스타

이건 이름을 까먹었네요..

처음 먹어보는 맛 ㅎㅎ

드디어 가장 뷰가 좋은 메인자리!

이때 쯤 딱 스테이크 나오네요

스테이크

스테이크 먹고나면

거의 끝

테이블 위치도 구석으로~

마지막 디저트로 타르트와 초콜릿



솔직 후기 말씀드리면

자리도 테이블이 돌아간다 하지만

가장 좋은 자리로 가도 앞 건물에 막혀있어

뷰가 좋지 못했습니다.


음식은 처음 먹어보는 맛에

신기해서 먹는 그런 느낌~


특별한 날 아주 가끔~

한번 쯤은 가볼만 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