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충남 금산 한우 맛집 - 평양할머니집 본문

여행&맛집

충남 금산 한우 맛집 - 평양할머니집

_Cho 2018. 6. 1. 14:52


안녕하세요?

외식할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한우!!


오늘은 충남 금산의 한우 맛집

평양 할머니집 후기 가겠습니다.

이곳은 주말이면 항상 사람이 많은데

5월 5일 어린이날과

3일뒤 있을 어버이날 맞아

자리가 꽉 찼네요..


사람이 많아서 다른 식당으로 가려다가

운좋게 한테이블 자리가 생겨

들어갔습니다.

평양할머니집은 한우암소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메뉴판

우린 꽃등심과

안심을 주문했어요

고기 참 맛있게 생겼네요~


안심부터 구워봤습니다.

안심은 스테이크로만 먹어봤지

구이로는 안먹어봤는데

엄청 맛있었네요 ㅎㅎ

꽃등심사진은 아쉽게도 없네요


다시봐도 또 먹고 싶어요~~!!

시골에 있는데도 

김준호와 정명훈 등 개그맨들이

왔다갔네요 ㅎㅎ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일이랍니다.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