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충북영동 빠가따로탕 맛집 - 백가네 식당 본문

여행&맛집

충북영동 빠가따로탕 맛집 - 백가네 식당

_Cho 2018. 6. 27. 15:00


1년에 한두번 업무차

충북 영동에 가게 됩니다.


영동 갈때마다 민물고기 요리를

먹는 거 같네요


작년에는 쏘가리매운탕을 먹었는데

이번엔 빠가따로탕이라는 걸 먹었습니다.


2017/04/28 - [여행&맛집] - 충북 영동맛집 - 송천가든, 쏘가리매운탕


백가네식당이라는 곳인데

영동 현지분들에게 유명한 식당인가봐요

빠가매운탕은 먹어봤는데

따로탕은 처음입니다~

점심특선 느낌이네여 ㅎㅎ

간판에 빠가 사진이 박혀있네요 ㅎㅎ

아가미 옆에 가시있는데 찔리면

상당히 아픕니다!!

백가네식당 메뉴

빠가따로탕과 도리뱅뱅을 시켰어요~

식당내부

빠가따로탕입니다.

도리뱅뱅 사진도 찍은줄 알았는데 없네요 ㅠㅠ


빠가따로탕은 음...추어탕이랑 맛이 비슷하네요

탕으로 만들기 위해 빠가를 갈아서

만든 것 같아요...

제기준 매운탕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생선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통으로 들어간 매운탕보단

따로탕이 더 나을수도 있습니다.


취향대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