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청주 시내 맛집 - 미소식탁 떡갈비 반상 본문

여행&맛집

청주 시내 맛집 - 미소식탁 떡갈비 반상

_Cho 2017. 5. 23. 10:36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우연히 찾은 청주 시내에 있는 미소식탁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날이 더워 시원한 모밀이나 먹자 하고 가다가 길

가에 세워진 조그마한 입간판을 보고 바로 방향 선회!!

텅빈 건물안 깊숙히 위치한 미소식탁...커피숍같은 크기에 식당이라니 ㅎㅎ


약간 특이했지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식당이었습니다.



길가에 덩그러니 서있는 간판,,,ㅎㅎ

떡갈비 사진이 맛있어 보여서 들어갔습니다.

건물안으로 쭉 들어오면 또 다른 간판을 보실 수 있어요 ㅎㅎ

영업 시간이랑 휴무를 유리에 적어놨네요 ㅎㅎ

휴무일 확인해서 헛걸음 하지 않도록 합시다!!

미소식탁 메뉴

떡갈비 반상




총평


메인인 떡갈비가 양도 많고 맛도 좋았습니다.

같이 나오는 깻잎이랑 같이 먹으면 깻잎향이

어우러져 더 맛있던 것 같습니다.

특히 배추된장국이 오랜만에 집에서 먹는 듯한 

느낌의 한끼였습니다.


참고로 사장님 혼자 요리와 서빙까지 

하느라 음식이 늦게 나옵니다.

시간 없으신분들은 감안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하트 한 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