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2017년 축구승무패 20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축구

2017년 축구승무패 20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7. 5. 24. 15:05


안녕하세요?

지난 축구승무패 19회차도 아쉽게 등수에 들지 못했습니다...

자꾸 한두개씩 빗겨가네요 ㅎㅎ

지난회차는 1등이 6명으로 1억2천씩 나눠가졌네요...ㅠㅠ EPL이 끝났습니다. 


축구승무패도 20회차부터 EPL이 빠지고 다른 리그경기가 들어오는데요...

이번회차는 K리그와 세리에A가 들어있네요~ 

중계 자주 해주는 EPL보다는 생소한 리그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차피 DATA가지고 픽하기 때문에 별다른거 없을 것 같아요~ 

그럼 축구승무패 20회차 경기분석 가보겠습니다.



현재 5월24일 오후2시경 투표율 현황

1경기 전북 : 수원


전북이 다른 시즌과는 다르게 압도적인 모습은 없네요

수원은 못하다가 요즘 잘하고 있습니다. 

수원이랑 상성 안맞았는데 지난 주에는 맞췄네요 ㅎㅎ


상대전적은 3승1무1패로 전북이 앞서고 있습니다.

전북이 2경기 연속 무를 기록했는데 승 한번 나올 타이밍입니다.

수원도 잘하는 것 같지는 않은데 전북을 상대로 리그 3연승을

달릴정도는 아니라고 봅니다.

전북 승



2경기 포항 : 강원


3연승중인 포항과 지난 주 서울을 상대로

원정에서 3:2 신승을 한 강원입니다.


상대전적 포항이 3승1무1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포항 올시즌 홈에서 무적입니다.

강원을 상대로 홈에서 상승세 이어갈거라고 봅니다.

포항 승



3경기 서울 : 울산


5월들어 리그에서 1승인 서울과

안좋다가 무서운 상승세로 4위까지 올라온 울산

상대전적은 2승3무로 서울이 앞서고 있네요


울산폼이 좋아도 너무 좋은 상태여서

원정이긴 하지만 서울에게 지지 않는 경기를

할 거라고 보여집니다.


그러나 상성도 무시 못하니 무를 중심으로

울산승까지 봅니다.

4경기 피오렌티나 : 페스카라


4경기 K리그인데 제주가 아챔으로 일정 변경했다고 하네요

피오렌티나는 리그 8위 페스카라는 20위입니다.

최근흐름도 피오렌티나는 5승2무3패를 기록하고 있고

페스카라는 1승2무7패...

상대전적은 2승1패로 피오렌티나가 1경기 더 이겼습니다.

이 경기 홈에서 피오렌티나가 승리 챙길 것 같습니다.



5경기 대구 : 상주


3연패뒤 승 다시 4연패중인 대구와

잘나가다가 중하위로 쳐진 상주의 경기입니다.


상대전적은 대구가 2승2무1패로 1경기 더 이겼네요

대구가 안좋긴 하지만 골도 잘 기록하고 있고

홈에서는 서울도 잡아낸 전력이 있기 때문에

상주를 상대로 좋은 경기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경기 대구 승봅니다.



6경기 전남 : 인천


잘나가다가 퐁당퐁당 경기를 승패를 기록하는 전남과

10경기동안 1승밖에 없는 인천

상대전적이 4승1무로 전남이 압도하고 있습니다.


전남이 홈에서 화끈한 공격축구를 바탕으로

승리 챙길 것으로 보입니다.

상성 무시할 수 없어요~



7경기 아탈란타 : 키에보


최근경기보니 강팀과의 경기에서도

지지 않는 경기력을 보여주는 아탈란타입니다.

리그 5위네요...

반면 키에보는 2승2무6패로 흐름이 안좋네요

상대전적은 2승2무1패로 아탈란타가 한 경기 더 이겼습니다.


올시즌 상대전적은 아탈란타가 원정가서 4:1로 이겼습니다.

리그에서 9계단 위에 있는 아탈란타 픽하겠습니다.

8경기 볼로냐 : 유벤투스


챔스 결승을 앞두고 있는 유벤투스가

볼로냐 원정을 갑니다. 챔스를 위해

1군전력으로는 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나

강팀은 뎁쓰가 두꺼우니 유망주들이 나와도

좋은 경기 펼치리라 봅니다.

상대전적도 4승1무로 유벤투스가 압도하고 있습니다.

유벤 승



9경기 칼리아리 : AC밀란


4승1무5패를 기록중인 칼리아리

3승4무3패를 기록중인 AC밀란

리그 13위와 6위의 대결입니다.

상대전적은 AC밀란이 4승1무로 압도하고 있습니다.

상성이 앞서는 AC밀란이 쉽게 잡아내지 않을까 합니다.

그러나 올시즌 원정에서는 약팀상대로도

자주 무승부를 기록한 전적이 있네요...

AC밀란 승무



10경기 크로토네 : 라치오


18위에 있는 팀이 최근 5승2무3패로

아주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면 라치오는 최근 3연패를 기록하며

좋지 못하네요...그러나 상대팀들이 비교적

강팀이었다고 보면 크로토네 상대로는

쉽게 잡아내지 않을까 합니다.

라치오 승

11경기 인터밀란 : 우디네세


밀란팀들 6,7위로 사이좋게 붙어있네요

잘나가다가 후반에 너무 안좋았네요 인터밀란

우디네세는 평균은 하고 있습니다.

상대전적 3승1무1패로 인터밀란이 앞서고 있습니다.

희한하게 1경기 빼고 원정팀에서 승리를 챙겨갔네요

이 경기는 밀란이 흐름도 안좋기는 하지만

상성상 승리 가져갈 것 같습니다.



12경기 팔레르모 : 엠폴리


거의 꼴찌끼리 대결이네요 ㅎㅎ19위 17위

꼴찌팀들답게 흐름 안좋습니다.

상대전적은 엠폴리가 3승2무로 압도했었네요


팔레르모가 좋지 않은 흐름속에서도 어중간한팀은

홈에서 잘 잡았네요 상성이 약간 걸리긴 하지만

홈에서 엠폴리 정도 잡을 수 있다고 봅니다.

무는 배제하고 승 패 보겠습니다.



13경기 삼프도리아 : 나폴리


흐름이 좋지 않은 삼프도리아와

10경기 8승2무로 최고의 성적을 보이는 나폴리

상대전적도 3승2무로 압도하고 있습니다.


양팀 맞대결에서 무득점 경기가 없네요

골도 많이 2골 이상씩 넣는 팀이 승을 가져갔습니다.

흐름좋고 상성도 좋은 나폴리가 승리할거로 보여집니다.



14경기 토리노 : 사수올로


10경기동안 2승밖에 없는 토리노와

반타작은 하는 사수올로의 경기입니다.


상대전적은 사수올로가 2승3무로 앞서네요

특이한건 홈에서 3무하고 원정에서 2승했습니다.

이번에도 원정경기인데요 사수올로 승 봅니다!!



하트를 누르시면 축구승무패 1등 독식!! 하실겁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