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축구승무패 17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축구

축구승무패 17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7. 5. 2. 13:57


안녕하세요. Ryan입니다.

지난 16회차는 너무 못맞췄네요...경기결과보고 또 이월이구나 했는데...

독식이었네요...부럽습니다ㅠㅠ

역시 공놀이 어렵네요...그래도 여기서 멈출 수 없습니다. 1등하는날까지 계속 달립니다.

그럼 분석 가보겠습니다. 대상경기 먼저 볼게요


현재 5월2일 오후1시 투표율 현황입니다.


1경기 수원 : 울산


수원이 지난 주 제주 원정가서 이겼네요...제주 승 봤었는데..ㅠㅠ

수원 최근 3승1패네요 k리그는 3연승 중입니다.

울산도 아챔 지더니 인천 원정가서 승했네요

아챔은 포기고 k리그 올인하는건가...

양팀 맞대결 2승1무2패로 동률입니다.

이 경기 원정에서 약한 모습을 보인 울산이 지난 주 이겼지만

원정 2연승을 없을 거라고 보고 수원 승무 보겠습니다.



2경기 제주 : 상주


홈에서 강한 제주가 수원한테 홈에서 패하고 말았습니다.

아챔 중국 원정가서 너무 힘빼고 온 탓일까요?

양팀 리그 초반 2,3위로 잘나가고 있습니다.

상대전적은 제주가 4승1패로 압도하고 있습니다.

제주가 지난 주 홈에서 졌지만 전열을 가다듬어

상주와의 경기를 잡아낼 것으로 보입니다.

제주 승



3경기 포항 : 서울


잘나가던 포항이 3연패를 했습니다.

3연승 뒤 3연패인데요...서울도 아챔이 끼어 있지만 마찬가지로 2연승 뒤 2연패입니다.

두 팀 연패를 끊어야 하는 타이밍인데요

상대전적은 포항이 3승1무1패로 앞서고 있네요

이 경기는 승무패 다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경기인데

상대전적에서 앞서고 홈에서 경기를 치르는 포항 승 보겠습니다.



4경기 대구 : 전북


전북이 질줄은 몰랐습니다.

지난 회차 예상에서도 전라도팀들의 대결이고

광주가 전북에게 그리 약하지 않았기 때문에 무승부정도 봤는데

패까지하네요...이런 전북이 대구 원정을 나섭니다.

맞대결 전적은 3승1무1패로 전북이 앞서고 있고 최근 3연승입니다.

대구도 3연패 뒤 홈에서 서울을 잡아내며 연패를 끊었지만

독이 오른 전북이 승리를 위해 열심히 뛸 것 같습니다.

전북 승 보겠습니다.

5경기 맨씨티 : 크리스탈


역시 원정은 원정인가요

지난주 맨씨티가 원정에서 또 무승부를 했네요

크리스탈도 강팀들 잘 잡더니 번리에게 홈에서 패했습니다.

기세가 많이 꺾인 것 같습니다.

맞대결 전적은 5승 무패로 맨씨티가 압도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 기세가 꺾인 크리스탈을 상대로 맨씨티가

홈에서 쉽게 승을 가져갈 것으로 보입니다.



6경기 본머스 : 스토크시티


2연승중인 본머스와 흐름이 좋지 않은 스토크시티 대결입니다.

맞대결 전적은 스토크시티가 2승1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본머스는 강팀에게는 약하지만 비교적 무난한 팀은 잘 잡아주고 있습니다.

스토크시티는 원정에서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이 경기는 본머스의 승무로 보겠습니다.



7경기 번리 : 브로미치


연패를 끊은 번리와 4연패중인 브로미치입니다.

맞대결 전적은 2승2무1패로 브로미치가 약간 앞서고 있습니다.

다만, 맞대결 승리는 홈팀이 가져갔었네요

크리스탈을 원정에서 꺾으며 분위기 반전을 한 번리가

홈에서 브로미치를 잡아내지 않을까 합니다.



8경기 헐시티 : 선덜랜드


선덜랜드 진짜 버립니다 ㅎㅎ

계속 선덜랜드랑 안맞네요...제 반대로 가시면 맞출수 있을지도...

선덜랜드 그냥 강등했음 좋겠네요!!

맞대결 전적은 헐시티가 3승1무1패로 앞서고 있고

흐름도 선덜랜드보단 좋습니다.

선덜랜드 강등 기원 차원에서 헐시티 승봅니다.



9경기 레스터시티 : 왓포드


맞대결 전적 3승1무1패로 레스터시티가 앞서고 있습니다.

레스터시티는 챔스 끝나고 이제 리그에 집중할텐데요

지난 주 브로미치를 원정에서 잡아냈습니다.

왓포드는 원정에서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리그에 집중을 할 레스터시티가 쉽게 잡아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경기 후 일정이 맨씨티, 토트넘이기 때문에 승점3점을 따낼 수 있을 때

열심히 달릴 것으로 보입니다.


10경기 스완지 : 에버턴


지난 주 에버턴 믿었는데 첼시한테 발렸네요 ㅎㅎ

스완지는 강등 탈출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맞대결 전적은 1승4무 스완지 1승이고 모두 무네요...

이 경기 왠지 스완지가 지지않는 경기를 할 것 같습니다.

이기거나 비길것으로 보이네요..

스완지 승무

11경기 강원 : 인천


최근 흐름이 안좋은 두 팀이 맞붙습니다.

2연패중인 강원과 5연패중인 인천입니다.

인천은 나름 강팀들과 대결을 해서 연패를 하고 있습니다.

맞대결 전적은 4승1패로 인천이 압도하고 있어

이 경기 인천의 올시즌 첫승이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12경기 전남 : 광주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전남과 

홈에서 최강 전북을 잡아낸 광주와의 맞대결입니다.

상대전적은 2승2무1패로 전남이 약간 앞서고 있습니다.

전남은 노상래감독의 전술변화로 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그 기세가 광주를 만나서 꺾이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전남 승무 보겠습니다.



13경기 리버풀 : 사우스햄튼


오늘 새벽 엠레찬의 멋진 킥으로 승리를 가져온 리버풀과

최근 다소 주춤한 사우스햄튼입니다.

맞대결 전적은 리그컵을 포함하였지만 사우스햄튼이 3승1무1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의적풀이 사우스햄튼과의 경기에서 자주 발동했나 봅니다.

이 경기는 최근 흐름이 좋은 리버풀이 홈에서 

리그컵의 복수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의적풀 발동할 수 있으니 패 보험으로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하네요



14경기 아스널 : 맨유


항상 마지막 경기는 어려운 경기를 넣는 토사장입니다.

10경기동안 무패중인 맨유와 홈에서 4승1무를 기록중인 아스널과의 대결입니다.

맞대결 전적은 2승2무1패로 아스널이 1경기 앞서고 있습니다.

이 경기 뭐가 나오든 할 말 없는 경기인데요

맨유는 수비적으로 무승부를 기대하고 경기를 할 것 같습니다.

비기거나 1골 차 승부가 갈릴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아스널이 홈이니 아스널 승무로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