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축구승무패 18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축구

축구승무패 18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7. 5. 11. 00:19


안녕하세요? Ryan입니다.

지난 축구승무패 17회차 나름 많이 맞췄는데...아쉽게도 등수 들기에 실패했네요..

지난 주 1등 3명이 나와 약3억씩 나눠가졌네요...부럽습니다.

이럴 때면 복수마킹을 더 해야하나? 싶다가도 초심 잃지 않고 복식4천, 단식1천..1회차에 딱 5천원만 갑니다...

그럼 이번주 축구승무패 18회차 경기분석 가보겠습니다.


현재까지 축구승무패 투표율 현황입니다.



1경기 광주 : 인천


지난 주말 전남에게 대패한 광주와 

연패탈출 후 다시 패를 기록한 인천입니다.

상대전적은 1승3무1패로 동률이네요

광주는 올시즌 홈에서 2승2무로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 경기는 인천 승은 없을 것 같고 광주 승무가 좋아보입니다.



2경기 강원 : 대구


이 경기는 평창에서 치뤄지는 경기이고

최근 흐름이 약간 더 좋은 강원이 좋아보이네요

상대전적은 2승2무1패로 강원이 약간 앞서고요

원정에서 약한 모습을 보이는 대구를 상대로

강원이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보입니다.



3경기 맨씨티 : 레스터시티


최근 다소 주춤한 맨씨티와 상승세의 레스터시티입니다.

레스터는 챔스일정이 끝난 후 리그에 집중하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상대전적은 2승1무2패로 동률이며 작년시즌 우승을 했던 

레스터가 최근 2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이 경기는 맨씨티가 홈에서 지지않을 것으로 보이나 승은 확실히 모르겠습니다.

레스터도 상대적으로 강팀과의 원정에서는 약한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 경기는 무를 중심으로 맨씨티 승보겠습니다.

4경기 본머스 : 번리


홈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이는 본머스와

리그 11승중 원정에서 1승밖에 없는 번리의 대결입니다.

상대전적은 번리가 1승2무로 약간 앞서는데요...

1승도 홈에서 한거라 이번 원정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합니다.

원정에서 약한 번리를 믿고 본머스 승 보겠습니다.



5경기 미들즈브로 : 사우스햄튼


미들즈브로 1시즌 만에 강등!!

강등 당했는데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사우스햄튼은 오늘 새벽 아스널과의 홈에서 경기가 있는데

이 경기결과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그래도 이틀만에 하는 경기라

미들즈브로 원정에서 전력을 다하리라 생각치 않습니다.

따라서 서로 힘빠진 팀들끼리 공놀이 하다가 무로 끝낼 것 같습니다.



6경기 선덜랜드 : 스완지


선덜랜드는 이미 강등이었네요;; 제가 착각했습니다.

제가 5번정도 찍어서 다 틀렸습니다. 선덜랜드 경기...

여러분들은 이 점 참고하시어 배팅하시기 바라며

저는 기성용의 잔류를 기원하며 스완지 승 보겠습니다.



7경기 스토크시티 : 아스널


두팀 이름값만 봤을 때는 아스널이 당연히 이길 것 같지만

상대전적이 스토크 홈에서는 아스널이 고전을 했네요

아스널은 이틀만에 그것도 연속 원정경기를 하는데요

이 경기 과감하게 스토크 승무로 가겠습니다.

8경기 상주 : 서울


리그 초반 중위권을 달리고 있는 양팀인데요

승점 1점차이입니다.

양팀 상대전적은 2승1무2패로 동률이며

홈팀들이 많이 이겼네요..

원정에서 올시즌 1승밖에 없는 서울이 상주홈에서 고전을 할 것으로 보이므로

상주 승으로 가겠습니다.



9경기 울산 : 전북


현대 매치업이네요

같은 회사답게 상대전적 1승3무1패로 사이좋게 나눠 가져갔네요

최근 리그 3연승을 기록하고 아챔에서도 승리를 챙긴 울산이 흐름이 좋아보이며

전북이 이번시즌 원정에서 그리 강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만

이재성이 출전한다고 하니 전력의 보강이 있겠습니다.

이 경기는 서로 치열한 공방전 끝에 무승부를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10경기 포항 : 제주


홈 막강 포항과 홈에서 전북을 4:0으로 뚜드러 팬 제주입니다.

이 경기 다소 주춤하다가 홈에서 서울을 잡아내며 분위기 반전을 한 포항이

제주의 상승세를 꺾을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전적도 홈팀들이 계속 경기를 잡아내며 무승부가 없는데요

포항 승으로 가겠습니다.



11경기 전남 : 수원


막강 화력 전남드래곤즈...

좋은 흐름이었다가 기세가 다소 꺾인 수원과의 대결입니다.

상대전적은 수원이 2승2무1패로 다소 앞섭니다만

이 경기 전남이 화끈한 공격으로 수원을 잡아낼 것으로 보입니다.

12경기 크리스탈 : 헐시티


단두대 매치입니다.

청량리팀이 다시 한번 강등을 할 것인가?

아니면 헐시티가 기사회생을 할 것인가?

상대전적은 2승1무2패로 동률이며

크리스탈이 3연패중입니다. 

여기서 더 물러설 곳이 없는데요

간절한 팀들간의 대결입니다.

그래도 원정에서 약한 헐시티를 믿고

홈팀 크리스탈로 가겠습니다.



13경기 웨스트햄 : 리버풀


최근 상승세의 리버풀과 하락세의 웨스트햄입니다.

그러나 상대전적은 웨스트햄이 3승2무로 압도하네요...

FA컵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리버풀이 웨스트햄만 만나면

쭈구리가 되나보네요...

전 경기 홈에서 토트넘도 잡아낸 웨스트햄을 믿고

웨스트햄 승 가겠습니다.



14경기 토트넘 : 맨유


지난 주 웨스트햄에게 일격을 당한 토트넘과

아스널 원정에서 예상대로 진 맨유입니다.

토트넘은 올시즌 홈에서 패가 없이 16승2무입니다.

이 정도면 패는 없다고 봐야죠

토트넘 승 가겠습니다.



다들 미약하지만 제 분석 참고하시어 축구승무패 1등하시기 바랍니다.

하트를 누르시면 1등에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