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2017년 축구승무패 23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축구

2017년 축구승무패 23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7. 6. 22. 15:08

안녕하세요?

지난 주 축구승무패 22회차는 진짜 망했네요...

근데 저만 그런게 아닌가봐요 ㅎㅎ 다행히 이월이었네요

지난회차는 대체적으로 어려웠던 회차였습니다.

그러나 이월은 우리들에게 기회죠?

이번주에 이월된거 포함해서 같이 먹어봅시다!!


그럼 이번 주 축구승무패 23회차

대상경기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목요일 오후 2시20분경 투표율 현황입니다.

그럼 경기분석 가볼게요~!!



1경기 제주 : 포항


양팀 최근경기 거의 반타작 정도로

흐름이 비슷합니다.

상대전적에서는 모두 홈팀이 승리를 가져갔네요

역시 양팀은 모두 홈경기에 강한팀

이 경기 홈팀인 제주로 가겠습니다.



2경기 광주 : 전남


전라남도팀들의 대결

상대전적은 전남이 3승1무1패로 앞서있고

올시즌 리그 경기에서도 광주보다는

전남이 좋은 흐름입니다.


전 경기 광주홈이었는데도

전남이 5:0으로 이겼네요

두팀 모두 전라남도팀이라 

홈원정 차이가 없는걸까요?

이 경기 전남 승가겠습니다.



3경기 울산 : 인천


울산의 상승세가 미쳤습니다.

10경기동안 패가 없네요

인천은 10경기동안 1승밖에 없고...

상대전적은 3승2패로 울산이 살짝 앞서네요

무가 잘나오는 팀인데 상대전적 

무가없는게 의외네요 ㅎㅎ

이 경기 울산의 상승세를 봐서 울산 승



4경기 센다이 : 세레소오사카


리그 11위와 2위의 대결이네요

최근흐름도 오사카가 좀 더 좋습니다.

그러나 상대전적은 1승 4무...

센다이가 한번 이겼네요


이 경기 오사카가 좋아보이지만 왠지

센다이가 홈에서 선전할것으로 봐서

무로 가겠습니다.



5경기 요코하마 : 빗셀고베


리그5위와 9위인데 승점3점차이네요

1경기 승부로 엎치락뒤치락하는 형태입니다.

상대전적은 3승2패로 요코하마가 살짝 앞서고 있습니다.

최근흐름도 두팀모두 나쁘지 않은 모습

올시즌 고베가 홈에서는 지는데 원정은 좋네요...

고베 승 가겠습니다.



6경기 시미즈 : 고후


양팀 모두 승점 15점으로 같네요

최근흐름이 약속이라도 한 듯 너무 안좋습니다.

시미즈가 리그에서 아직 승이 없습니다.

승을 챙기려면 비슷한팀 상대로밖에 못하겠죠?

지더라도 골을 잘넣고 있는 시미즈의 홈 첫승 보겠습니다.



7경기 이와타 : 도쿄


최근 경기 다득점을 해내며

2연승을 하고 있는 이와타가

홈에서 도쿄를 상대합니다.

도쿄는 잘나가다가 최근 흐름이 안좋아

순위가 조금 떨어졌네요


이 경기 이와타가 이전 두경기에서 보여준

상승세를 이어가며 승리를 따내지 않을까 합니다.

무도 배제할 수 없어서

승무



8경기 수원 : 강원


수원이 홈에서 슈퍼매치 지더니

광주원정은 승을 챙겼네요;;

수원은 저랑 잘 안맞네요 역시 ㅎㅎ

초반 안맞다가 잘맞아가는듯 싶었으나

다시!!!


양팀 상대전적 4승1패로 수원이 좋습니다.

모두 홈팀 승리였네요

이 경기 수원 승 갑니다.

맞으면 맞아서 좋고

틀리면 수원져서 좋고!!



9경기 가시마 : 니가타


최근 7승3패팀과 1승9패팀

더군다나 하위팀이 원정이네요

상대전적도 4승1무로 가시마 우세

이런 경기 안들어오면 조작이라고 하겠죠?

믿고 갑니다 가시마 ㅎㅎ



10경기 히로시마 : 오미야


하위권팀들의 대결

상대전적도 2승2무1패로 히로시마가 

1경기 앞서긴 하는데 비슷비슷하네요 ㅎㅎ

최근흐름은 오미야가 조금 더 좋습니다.

원정에서도 승을 따내며 원정2연승입니다.

이 경기는 승무패 뭐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으나

홈팀이 아직 리그 홈 첫승이 없어서

빡쎄게 뛸꺼라고 보고

홈팀인 히로시마 승 가겠습니다.



11경기 감바오사카 : 가와사키


상위권팀의 대결

상대전적은 2승1무2패로 동률입니다.

감바오사카가 리그경기에서는

홈에서 단1패만을 기록하고 있네요

가와사키는 홈에서 막강이지만

원정에서는 5할승률정도 해주고 있습니다.

이 경기는 감바오사카가 약우세로 보이지만

일본에서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퐈이어의 선방이 있을수도 있으니

승무로 가겠습니다. ㅎㅎ



12경기 사간도스 : 우라와


아챔 준비때문인가요?

최근 리그경기 2연패를 한 우라와가

사간도스 원정에 나섭니다.

상대전적은 2승3무로 우라와 우세

이번 경기도 우라와가 전력을 

다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

사간도스가 이길까? 그것도 의문입니다.

저는 무를 가겠습니다.



13경기 서울 : 상주


지난 주 수원과의 경기에서 하대성의 활약으로

승리를 거둔 서울..그러나 주중 대구와의 경기는

또 무승부네요 ㅎㅎ 알수없는팀입니다 ㅎㅎ

상주와의 상대전적은 2승2무1패로 서울이 약간 앞서네요

이 경기는 서울의 경기력을 믿을 수 없어서

무승부 봅니다.



14경기 전북 : 대구

심판매수에 연루된 스카우터의 자살로

시끄러운 와중에도 전북이 승리를 챙기고 있네요

최근 3연승인 전북과 2연무인 대구네요

상대전적도 4승1패로 전북 압승

전북 승 갑니다~


하트를 누르시면 이월회차 1등 독식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