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2017년 축구승무패 24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축구

2017년 축구승무패 24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7. 6. 29. 16:28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도 축구승무패 23회차가 이월됐군요..

요즘 K리그와 J리그가 같이 있어

더 어려운 회차가 되고 있습니다.

누가 이길지 진짜 모르겠네요...휴


이번주에는 왠지 1등 나올 것 같은데

저나 이글을 보는 여러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대상경기부터 살펴볼게요

대상경기보니 어렵긴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결과 나와봐야 알겠죠?

분석 가보겠습니다.



1경기 센다이 : 감바오사카


센다이는 연속으로 오사카팀과 붙네요

양팀 상대전적 3승 2무로 오사카가 앞서고 있습니다.

최근흐름은 오사카가 살짝 더 좋네요

센다이가 최근 골도 잘 넣고 있지만

감바오사카가 홈보다 원정에서 더 강합니다.

올시즌 리그 원정경기 5승1무1패네요

오사카 승보겠습니다.


2경기 우라와 : 산프히로


3연패와 4연패중인 팀간의 대결

상대전적은 히로시마가 2승2무1패입니다.

이 경기는 홈에다가 골도 더 많이 넣는

우라와 승리 보겠습니다.



3경기 오미야 : 요코마리


15위와 5위의 대결이지만

양팀 최근흐름이 다 좋아서

예상하기 힘든 경기입니다.

상대전적은 요코하마가 

2승2무1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이 경기 무를 중심으로 상위권인

요코하마 승까지 보겠습니다.



4경기 가와사키 : 빗셀고베


승점 3점 차이인 두팀

상대전적은 2승2무1패로 고베가 앞서네요

양팀 승리시 모두 홈팀이었습니다.

최근 전적은 가와사키가 좋습니다.

홈에서는 패가없을 정도로 강하네요

이 경기는 가와사키 승봅니다.



5경기 니가타 : 이와타


1승 9패중인 니가타와 5승2무3패중인

이와타의 대결입니다.

상대전적은 2승1무2패로 동률이네요

이 경기 흐름이 좋은 이와타 승 봅니다.



6경기 대구 : 강원


대구와 강원의 대결

대구가 흐름이 너무 안좋네요

강원은 강팀들 잘 잡고 상승세 타다가

3게임 연속 승이 없습니다.

상대전적은 2승2무1패로 강원이 앞서네요

최근흐름과 상대전적이 살짝 앞서는

강원 승 보겠습니다.



7경기 울산 : 수원


2위와 4위 강팀들의 대결이네요

울산은 지난 회차에 인천한테 지며

이월의 한축을 담당했네요 ㅎㅎ

상대전적은 3승1무1패로 울산이 좋습니다.

그러나 전 요새 다득점을 하고 있는

수원 승으로 가겠습니다.



8경기 인천 : 광주


13점으로 승점 동점인 두팀

최근 10경기도 2승4무4패로 똑같네요

이 경기 무가 많은 두팀끼리

공놀이하다가 무승부 할 것 같습니다.



9경기 고후 : 사간도스


고후와 사간도스

고후는 10경기동안 1승이네요

상대전적은 2승2무1패로 사간도스가 약간 앞서네요

두팀 상대전적 특이하게도 원정팀이

모두 이겼었네요 ㅎㅎ

그러나 올해 사간도스 원정승이 없습니다.

이 경기 무승부 보겠습니다.



10경기 가시와 : 가시마


가시와 가시마

상대전적 보는데 이름도 헷갈리네요

상대전적 3승2패로 가시와가 앞서고 있습니다.

4연승중인 가시마

원정에서 패가 없이 6승입니다.

이번에도 이어갈까요?

전 1위팀이 원정6연승 제지할 수 있을거라 봅니다.

가시와 승



11경기 세레소오사카 : 도쿄


세레소오사카의 기세가 좋습니다.

최근 10경기 8승1무1패네요...ㅎㅎ

상대전적도 3승1무1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올시즌 홈에서 강한 오사카가

도쿄를 상대로 승리를 가져가지 않을까 합니다.



12경기 전남 : 제주


양팀 상대전적 4승1패로 제주가 압도하고 있습니다.

최근흐름은 두팀 다 비슷하네요

그러나 원정에서 다소 약한 제주...

이 경기는 무승부로 보겠습니다.



13경기 서울 : 전북


이명주가 서울로 왔네요

주말경기 출전할까요?

서울을 알 수 없는 팀입니다.

질거같으면 이기고 이길거 같으면 지고...

이런 서울이 최강 전북을 만납니다.

상대전적은 3승2패로 전북 우위

이 경기 전북 승 보겠습니다.


14경기 상주 : 포항


상주가 최근 흐름이 안좋네요

포항은...그럭저럭...

포항이 원정에서 약하긴 한데

그래도 약팀 상대로는 승을 거두고 있습니다.

상주가 상대적으로 강하지 않으니

포항이 선전하지 않을까 합니다.

포항 승무봅니다.



하트를 누르시면 1등 독식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