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2017년 축구승무패 26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축구

2017년 축구승무패 26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7. 8. 2. 15:26

안녕하세요?

축구승무패가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24회차 분석하고 25회차는

사정이 있어 못했는데

약 한달만에 쓰는 것 같네요 ㅎㅎ


그럼 2017년 축구승무패 26회차

대상경기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대상경기는 K리그와 J리그네요

쉽지 않은 리그지만 다시 한번

달려봅시다!!


1경기 고후 : 감바오사카


상위팀과 하위팀의 대결입니다.

상대전적도 4승1무로 감바오사카가

압도하고 있습니다.


고후가 홈이라지 오사카를

꺾기에는 무리가 아닌가 합니다.

최근 경기력도 고후는 안좋네요

이 경기 감바오사카 승 봅니다.



2경기 가시마 : 센다이


이 경기도 2위인 가시마가 좋아보입니다.

최근 10경기 8승1무1패로 최고의

컨디션을 보이고 있습니다.


센다이는 3연승을 하다가 3연패로 주춤했네요

상대전적은 3승2패로 비슷하지만

가시마 상승세를 봐서 가시마 승 봅니다.



3경기 우라와 : 오미야


우라와 감독이 경질됐네요

우라와는 제주와 아챔때

폭행사건으로 시끄러웠던팀

감독경질되고서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지금은 조금 혼란스러운 분위기를

추스려할 것으로 보이는데

오미야와의 대결입니다.


상대전적은 3승1무1패로 우라와가

앞서고 있네요

홈에서 승리를 하며

분위기를 바꾸어야 하는팀

우라와 승 보겠습니다.



4경기 가시와 : 비셀고베


중위권팀 가시와와 비셀고베의 대결

상대전적은 가시와가 3승1무1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비셀고베가 3연승중..

3연승동안 3골씩 터트리며

공격에서 좋은 모습이었네요


이 경기 비셀고베가 원정에서도

나쁜모습을 보이지 않았고

최근흐름이 좋기 때문에

비셀고베 승무가겠습니다.



5경기 가와사키 : FC도쿄


정성룡의 가와사키...

성적이 많이 올라갔네요..

반면 도쿄는 최근 주춤하며

너무 떨어졌습니다.


가와사키는 최근 10경기 7승1무2패

도쿄는 3승3무4패


상대전적도 4승1패로 가와사키가

도쿄를 압도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 가와사키 승봅니다.



6경기 니가타 : 요코마리


최근 10경기 1승도 없는 니가타와

최근10경기 1패밖에 없는 요코마리

상대전적도 3승2무로 요코마리가 앞섭니다.

이 경기 그냥 요코마리 가겠습니다.



7경기 이와타 : 산프히로


이번 축구승무패가 상대적으로

강팀과 약팀이 붙는 경기가 많네요

이 경기도 상위팀과 하위팀이 붙습니다.


최근 흐름이 좋은 이와타와

안좋은 산프히로시마가 만납니다.


상대전적은 히로시마가 좋긴하지만

최근흐름이 너무 좋은

이와타가 홈에서 선전할거라 믿습니다.

이와타 승



8경기 사간도스 : 시미즈


순위, 최근흐름, 상대전적까지

가장 비슷한 두팀이 만났습니다.


순위도 중위권이고 최근흐름도

4승3무3패, 4승2무4패로 비슷합니다.


상대전적도 1승4무..사간도스가

1승 했었습니다.


이런 경기를 무가 가장 땡깁니다.

무를 중심으로 홈팀이기 때문에

마킹 더하실분은 승까지



9경기 대구 : 서울


오랜만에 경기를 치르는 K리그

쉬는동안 어느팀이 컨디션 관리를

잘했는지에 따라 첫경기가 판가름 날거같은데

양팀 모두 상승세를 타다가

경기가 없어 흐름이 끊겼네요


상대전적은 서울이 3승1무1패로 앞섭니다.

이 경기 무를 중심으로 상대전적이

살짝 앞서는 서울보겠습니다.



10경기 인천 : 제주


최근 흐름이 안좋은 인천과

평균은 하고 있는 제주입니다.

상대전적은 3승1무1패로 제주가 앞서고 있습니다.


이 경기 인천홈인데 제주가

인천홈에서는 이긴 경기도 1골밖에 못넣고 있네요..

인천은 워낙 골을 잘 못넣는 팀이긴 하지만..


이 경기도 무가 끌리네요



11경기 광주 : 수원


하락세의 광주

상승세의 수원


수원이 시즌초반 주춤하더니

어느새 2위까지 치고 올라갔습니다.

최근 5연승을 달리고 있네요..


상대전적은 1승3무1패로 대등합니다.

양팀 승리 모두 원정에서 거둔 경기인데

이 경기 상승세의 수원 승 갑니다.



12경기 포항 : 전남


하락세인 팀들 포항과 전남

포항은 선두권에 있다가

중위권까지 쳐졌습니다.


최근4연패중이네요..ㄷㄷ

전남도 2연패중..


상대전적은 2승2무1패로 전남이 앞섭니다.

그래도 이 경기 홈막강의

위력을 믿고 포항으로 가겠습니다.



13경기 전북 : 울산


현대가 더비

양팀 모두 1위와 3위로 상승세


상대전적은 2승3무로 전북이 앞서고 있네요

양팀 전통적으로 맞대결에서 무가 많았습니다.

이번도 무를 무시할 수가 없겠습니다.


전북 승무 보겠습니다.



14경기 상주 : 강원


3연패중인 상주 2연패중인 강원

두팀도 잘나가다가 최근 안좋네요


상대전적은 3승2패로

강원이 한게임 더 이겼습니다.

5번 맞대결에서 4번 원정팀이 이겼네요...


이 경기 그나마 조금 더 좋았던

강원으로 가겠습니다.



하트를 누르시면 이번 회차 독식하십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