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2017.05.20 대전 이글스파크 관람후기 본문

스포츠/야구

2017.05.20 대전 이글스파크 관람후기

_Cho 2017. 5. 22. 02:30

안녕하세요?

올해 이글스파크 첫 직관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잘하지도 못하고...있던 투수들은 과부하로 모두 부상이거나 컨디션이 안좋습니다.

그런데!! 토요일 경기 예매를 월요일에 진행했는데도 자리가 없어서 

홈팀 응원석이 아닌 원정팀 응원석인 3루내야 2층으로 예매를 하게 되었네요..


한 여름이라면 아예 포기했을텐데 아직 5월이기 때문에 과감하게 예매를 했습니다.

오랜만에 가는 한밭야구장... 아니 이글스파크...


한시간전에 갔는데도 벌써 예매창구쪽에는 사람들로 붐비더군요...

특히 이글스샵은 많은 사람들이 유니폼 사려고 줄이 장난 아니었습니다..

저도 막대풍선 사려다가 너무 많아서 구장 안으로 갔는데...

바람 넣는곳이 이제 구장안에는 없어져서 다시 내려와서 바람 넣고 갔어요ㅠㅠ

입장하려는 많은 분들..

소주 가져왔을까봐 가방 검사가 한창이네요 ㅎㅎ

들어가니 원정팀인 삼성의 프리배팅이 한창 진행중이었습니다.

어서 홈런볼 잡으로 외야로 고고~!!

우익수쪽으로 가는중에 벌써 홈런이 ...ㅠㅠ

그라운드에서는 아이들이 부모님과 

캐치볼 할 수 있도록 이벤트도 진행하더군요!!

경기 시작전 그라운드 정리!!

야구장에서 파는 닭강정

꿀맛이었어요 ㅎㅎ 매콤달콤

파노라마샷


야구장 수없이 다녀봤는데 처음으로 주은 파울볼ㅎㅎ

1회말 하주석 선수가 파울볼 하나 쳐주더군요!!

글러브 가져가서 잡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 멀어서 한 번에 캐치 못했지만..ㅎㅎ



잠실만 가다가 오랜만에 이글스파크 가봤는데

가까이 보이고 역시 좋더군요 ㅎㅎ

다음에는 일찍 예매해서..무조건 1루쪽으로 가야겠습니다...ㅎㅎ

오늘 보니까 벤치클리어링 일어났던데...

오늘 갔음 싸움구경? 할 수 있었는데 아쉽더군요 ㅎㅎ


글러브를 꼭 챙겨가세요!! 파울볼 맞으면 아픕니다!!!


감사합니다.



하트를 누르시면 복이 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