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농구승5패 14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농구

농구승5패 14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7. 4. 7. 10:02

안녕하세요?

저를 승5패, 승무패, 승1패를 로또처럼 일주일에 5천원씩(수동4천, 자동1천) 배팅을 하고 있는데요

언젠가는 로또든, 승5패, 승무패, 승1패든 1등이 될거라는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ㅎㅎ


저는 경기를 분석할 때 최근 경기흐름, 맞대결 성적으로 분석을 하며, 농구같은 경우에는 매치업별 상성을 보고 있습니다.

그러면 14회차 승5패 1등을 기원하며 한 경기, 한 경기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마킹 마감은 4월8일 토요일 아침 8시 50분이구요 그때까지 잊지 말고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4월7일 금요일 현재 투표율 현황입니다. 이 부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경기 휴스턴 : 디트로이트

투표율과 마찬가지로 저도 휴스턴의 승을 보고 있습니다.

웨스트브룩과 MVP경쟁을 펼치는 하든이 폭발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최근 5경기 상대전적이 디트로이트가 3승2패로 앞서고 있네요..

올시즌에는 1경기 했는데 휴스턴이 원정가서 3점차 신승을 거뒀습니다.

이번엔 홈에서 하는 경기이니 쉽게 잡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디트로이트는 최근 10경기 2승8패로 흐름이 좋지 않네요

휴스턴 단통승 갑니다. 이런 경기는 투마킹하면 손해로 보입니다.



2경기 댈러스 : 샌안토니오

이 경기는 최근 댈러스가 홈에서 샌안을 잡았는데요... 샌안이 지금 잔뜩 벼루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5경기 맞대결 성적은 4승 1패로 샌안이 앞서고 있고요

댈러스의 최근 흐름이 좋지 않네요 10경기 3승 7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면, 샌안은 8승2패로 산왕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는 이 경기도 맞대결 상성에 지난 경기 설욕전으로 보고

산왕 단통 승으로 가겠습니다.



3경기 덴버 : 뉴올리언스

양팀 동부컨퍼런스 중위권으로 덴버는 전통적으로 달리는 농구를 즐겨 하는팀인데요

그래서 덴버경기는 점수가 항상 많습니다ㅎㅎㅎ지난 4월5일 맞대결 경기에서도 양팀 모두 130점을 넘기며

수비따위는 사치다 공격이 최고의 수비라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ㅎㅎ

최근 5경기 전적이 2승3패로 덴버가 1경기 뒤지고 있지만 왠지 모를 촉이 덴버 승을 보게됩니다.

최근 10경기 흐름도 뉴올리언스가 약간 더 좋습니다.

저는 덴버 승5 보겠습니다



4경기 유타 : 미네소타

서부컨퍼런스 4위와 12위의 대결입니다.

최근 5경기 4승1패로 유타가 앞서고 있구요 최근 흐름도 유타도 간신히 5할 승률을 유지하고 있지만

미네소타가 3승7패로 더 안좋은 모습입니다...

강팀을 잡는 고추가루 역할을 하고 있지만 이번 경기는 유타가 홈에서 쉽게 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유타 단통 승



5경기 피닉스 : 오클라호마

서부컨퍼런스 최하위를 달리고 있는 피닉스와 Mr. 트리플더블 웨스트브룩의 오클이 맞붙습니다.

최근 경기 4승 1패로 오클리 앞서고 있고 최근 경기 피닉스가 홈에서 잡았었습니다.

피닉스는 최근 10경기 모두 패했네요;;; 오클은 6승4패로 무난한 승률입니다.

누구나 오클 승을 보겠지만 저는 혹시나 모를 피닉스의 슛이 터질 것을 기대하며

5로 가겠습니다 ㅎㅎ 오클 승5로 봅니다



6경기 레이커스 : 새크라멘토

레이커스는 서부컨퍼런스 하위권에 쳐져 있지만 러셀 등 앞선에서 젊은 선수들이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새크라멘토는 데이비스를 영입하며 치고 올라갈 기회를 봤지만 13위에 쳐지며 내년시즌을 기약해야 합니다.

맞대결 성적은 3승 2패로 새크라멘토가 약우세로 저는 이 경기 5는 없다고 보고

두 팀중 한팀이 큰 경기차고 이길 것으로 봅니다.

승패로 가겠습니다.



7경기 브루클린 : 시카고

안 그래도 서부에 밀리는 동부의 최하위...NBA 꼴찌라고 볼 수 있는 브루클린 대 시카고의 경기입니다.

브루클린이 최근 경기 6승4패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시카고가 이 경기를 쉽게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봅니다.

상대적전 4승1패로 시카고가 앞서 있네요

시카고 승



8경기 샬럿 : 보스턴

동부 1위까지 갔다가 다시 2위로 내려온 보스턴...

1위싸움이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무조건 이기려고 할텐데요

상대전적도 5승 0패로 압도적입니다. 

이 경기도 보스턴 승 봅니다.



9경기 올랜도 : 인디애나

양팀 모두 중하위권팀 다운 3승7패의 경기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맞대결에서는 올시즌 인디애나가 프리시즌을 제외하고 3경기 모두 잡았네요

상성에서 인디애나가 좋다고 판단하여 인디애나 승 가겠습니다.



10경기 필라델피아 : 밀워키

필라델피아는 궂 한번 해야될 정도로 많은 선수가 부상으로 시즌아웃 되었는데요

이미 아웃된 시몬스, 엠비드에 이어 오카포, 코빙터닝 시즌아웃 되었습니다.

초반 강력한 신인왕 후보 조엘 엠비드의 활약으로 클리블랜드도 잡으며 파란을 일으켰는데 아쉽습니다.

밀워키는 아데토쿤보라는 미래의 슈퍼스타가 있어 경기를 쉽게 풀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필라의 홈이니 만큼 5도 보며 밀워키 승5로 가겠습니다.


11경기 워싱턴 : 마이애미

존월과 브래들리 빌이라는 강력한 백코트진을 앞세워 동부 4위를 유지하고 있는 워싱턴과 

화이트사이드를 중심으로 한 강력한 인사이드를 구축하고 있는 마이애미와의 대결입니다.

맞대결 성적에서는 마이애미가 4승1패로 앞서고 있고 최근 경기도 양팀 모두 5승5패로 5할승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맞대결 성적이 마이애미가 앞서고는 있지만 초반 안좋았던 워싱턴을 상대했던 전적이기 때문에

존월의 미친 스피드를 믿고 워싱턴 승 가겠습니다.



12경기 샌안토니오 : 클리퍼스

양팀 모두 최근10경기 8할을 기록하고 있으며, 맞대결 전적은 3승2패로 클리퍼스가 약우세입니다.

이 경기 약간 애매하긴 하였으나 양팀간 전적에서 5가 자주 없었기 때문에

홈팀인 산왕 승으로 가겠습니다.



13경기 포틀랜드 : 유타

서부 8위와 4위의 대결인데요 상대전적은 포틀이 3승2패로 약우세입니다.

다만, 프리시즌 경기 포틀승 2경기가 포함되어 있어 정규리그 전적 2승1패로 유타가 앞서고 있는데요

전력으로는 유타가 앞서 보이지만 포틀 홈으로 5로 가겠습니다.



14경기 콜든스테이트 : 뉴올리언스

이 경기는 투표율 90%에 육박하고 상대전적도 5승무패로 골스가 앞서고 있어서

굳이 설명 안드려도 골스로 가실것 같습니다.

최근 경기도 10승무패네요 골스 승!!


제 예상 픽입니다.

다들 참고 하셔서 잘 맞추시기 바랍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