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청주 우암동 싱그레 복요리 맛집 후기 본문

여행&맛집

청주 우암동 싱그레 복요리 맛집 후기

_Cho 2017. 8. 6. 09:00

복요리 좋아하시나요?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복요리를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는 제가 선택한 게 아닌

일정때문에 이번에 처음 복요리를 먹어봤는데요


예전에 친형이 복요리를 먹고

탈이 난적이 있어 나도 그러지 않을까 했는데

무리없이 먹고 왔네요 ㅎㅎ


그럼 사진 후기 가겠습니다.



위치는 청주 우암동에 있는

싱그레 복집입니다.

1995년부터 장사를 했으니

상당히 오래된 곳입니다.


듣기로는 상호가 싱글벙글이었다가

상표권때문에 싱그레로 바꿨다고 하네요...

싱그레복집 메뉴

복껍데기 무침

새콤하니 식전에 입맛을 돋구기에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앉자마자 처음 먹은 복요리가

복껍데기 무침이었는데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복튀김

아래보이는 소스가 좋았어요

약간 달짝지근..

복튀김도 치즈스틱같이 생겨서

맛있었어요 ㅎㅎ

식사는 복지리를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

복지리까지 다 오픈한 복요리

복집마다 다 그러지 모르겠지만

복지리에 있는 콩나물을

양념에 버무려서 즉석에서

무침을 만들어줍니다.

독특한 맛이었어요 ㅎㅎ


복지리는 계속 먹다보니

약간 시큼한? 맛이 나더군요


시원한 맛에 먹다가

시큼한 맛이 계속나니

조금 별로였습니다.


복껍데기와 복튀김이 더 좋았어요!!

처음 먹는분들은 튀김이 가장

좋지 않을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