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청주 하복대 소고기 맛집 - 소간지 본문

여행&맛집

청주 하복대 소고기 맛집 - 소간지

_Cho 2017. 8. 5. 09: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 하복대

흥덕구청 근처의 소고기집

소간지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게요


맨날 삼겹살만 먹다가

오늘은 소고기 먹어보자 해서

찾아간 곳!! 소간지


흥덕구청에 주차를 하고

조금 걸어나오면 바로 있어요


이름답게 간판이 멋있네요

소간지 ㅎㅎ

소간지 메뉴

저흰 포장되어 있는거 골라서 먹었어요

갈비살과 등심!!

물회와 낙지탕탕이도 파네요

기본 반찬 세팅


앞에서 고르면 자리안내해줍니다.

앉아있으면 골랐던 고기를

버섯과 함께 가져다 주네요~

왼쪽아래 육사시미와 육회

간과 천엽이네요

제가 간 엄청 좋아하는데

싹쓸이 했습니다.

버섯 마늘올리고

고기는 한점씩 굽기!!

잘익었네요 ㅎㅎ

이번엔 등심

전 갈비살보다 등심이 더 맛나더라구요

맛있었습니다.


2판 시켰다가 모잘라서

등심 하나 더 추가후

소면까지 먹고 왔네요


오랜만에 먹는 소고기라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