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통영 동피랑 맛집 - 동피랑짬뽕해물마을 본문

여행&맛집

통영 동피랑 맛집 - 동피랑짬뽕해물마을

_Cho 2017. 8. 3. 10:19

통영의 유명한 관광지중 하나인 동피랑 마을

이 곳은 중앙시장 바로 위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시장도 들리고 동피랑 마을의 예쁜 벽화도

구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저도 이번에 통영가자마자 들른 곳이

동피랑 마을입니다.

점심시간쯤 도착해서 밥도 먹고

벽화도 보자고 해서 간 곳이

동피랑짬뽕해물마을!!

점심시간 전인 11시30분쯤 갔는데도

이미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웨이팅이 길어 번호표를 받고

근처 벽화 구경도 하면서

사진도 찍고 했는데도...

아직도 멀었습니다.

번호표 받고 들어가기까지

1시간정도는 걸린 것 같습니다.

동피랑짬뽕해물마을 메뉴

순번이 되서 들어가보니

좌석이 몇개 없더라구요...

기다리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렇게 이 식당의 가장 유명한

짬뽕과 해물짜장을 시키고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직원분이 면기계가 고장났다네요

난감...이거 먹으러 와서 1시간을 기다렸는데..


면기계가 고장났으니 면종류말고

다른걸 고르랍니다...


근데 중국집에 면요리말고 뭐가 있나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짬뽕밥과...탕수육을 주문


어느 테이블은 그냥 나가더라구요 ㅎㅎ


갑자기 기계가 고장나서 그런지

가게가 혼잡스러웠습니다.

요리하는 분들과 서빙하는 분들이

서로 말다툼까지 하면서....

아무튼 우여곡절끝에 짬뽕밥과

탕수육이 나왔네요


여기 짬뽕이 가장 유명한 이유가

매콤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돌아다녀보면 매운 짬뽕집이

대체적으로 유명한 것 같아요


근데 전 너무 많은 고추가루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 별로였습니다.


탕수육은 그래도 맛있었네요

소스가 좋았던 것 같아요..


전 원래 부먹이지만

혼자 먹는게 아니라 찍먹으로 먹었지만...


다 먹고 일어나기 직전...

면기계가 다시 된다네요


참...우리만 못먹게 된 꼴...

우리보다 조금 늦게 들어온 분들은

그 얘기 듣고 바로 면추가 ㅎㅎ


저희는 이미 다 먹어서

추가할 것도 없었습니다.


맛집이라서 기대하고 갔는데

뭔가 우리랑은 안맞었던 중국집

동피랑짬뽕해물마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