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축구승무패 14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축구

축구승무패 14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7. 4. 11. 15:07


안녕하세요? Ryan입니다.

지난 회차는 반타작만 하며 저조한 성적을 거둔 회차였습니다.

1등 57명이라는 비교적 쉬운(?) 회차였음에도 불구하고

축알못다웠네요...


그러나!!

축구승무패는 매주있습니다.

이번 주 14회차를 위해 다시 한번 달려봅시다!!


대상경기 현재 투표율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발매되어 아직 발매금액이 적네요 ㅎㅎ

투표는 15일 토요일 14:50분에 마감되니 그 전에 꼭!!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경기 분석 가보겠습니다.

이번 주 챔스 및 다음주 FA컵이 있어 어려운 회차로 보입니다.

 경기 일정 확인하시고 픽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맞대결 전적, 최근 흐름으로만 마킹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경기 인천 : 전남


양팀 모두 최근 경기력이 안좋네요

그 중에서도 전남은 시즌시작하고 5패네요...

강팀들을 만났다고 해도 너무하네요...

최근 5경기 상대전적은 전남이 3승1무1패로 앞서고는 있습니다만

최근 흐름도 그렇고 인천이 홈에서는 전남한테 지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경기 인천 승무로 봅니다.



2경기 포항 : 대구


경북팀간의 대결이네요

스틸야드의 포항은 전통적으로 상당히 강합니다.

올시즌에도 홈에서 2승 모두 2:0으로 완승을 거두었습니다.

대구도 광주전 개막전을 제외하고 모든 경기에서 골을 기록하며

지지 않는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상대전적은 포항이 3승 1무 1패로 앞서고 있네요

저는 이 경기 포항이 홈에서 무난하게 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포항 단통승 갑니다.




3경기 크리스탈 : 레스터


수정궁이 최근 홈에서 3연승입니다.

오늘 새벽 아스널까지 잡아냈네요 ㅎㅎㅎ

레스터시티는 6연승을 하다가 패를 하며 흐름이 끊겼습니다.


상대전적은 레스터가 3승2패로 앞서 있네요

양팀 5경기동안 무승부가 없습니다.


최근 10경기에서도 무승부 없이 6승4패씩 기록하고 있고요...


이 경기는 승패로 나누어가는게 좋을듯 합니다.

저는 홈인 수정궁을 픽하겠습니다.



4경기 에버턴 : 번리


에버턴은 최근 홈에서 모두 승입니다...5승

번리는 10경기 1승4무5패로 너무 안좋군요...


양팀 맞대결에서도 3승2패로 에버턴이 앞서 있습니다.

번리는 홈에서 에버턴을 2번 잡았었네요

다만, 이번 경기 에버턴 원정입니다.


모든 것들이 에버턴을 가리키고 있네요...


에버턴 승 고르겠습니다. 

독식하시려는 분들은 이 경기 패가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5경기 스토크 : 헐시티


시티더비네요

스토크 현재 4연패중입니다. 5연패까지 하려나요?

헐시티는 최근 홈에서 흐름 좋았으나 원정바보네요...

양팀 맞대결 3승1무1패로 스토크시티가 앞섭니다.


이 경기 헐시티 승은 없을 것 같아서

스토크 승무로 갑니다.



6경기 선덜랜드 : 웨스트햄


지난 회차 선덜랜드의 로또 승을 기대했는데

0:3으로 맨유한테 처참히 발렸네요...

여전히 강등권입니다.

저는 왠지 모르게 이 팀 강등되지는 않을 것 같은데...

홈에서 똥빠지게 뛰어다닐 겁니다.


맞대결 전적은 웨스트햄 3승2무입니다.

승은 모두 웨스트햄 홈이었고 무는 선더랜드 홈입니다.

웨스트햄 승은 없을 것 같고 선덜 승무인데...

선덜랜드가 오랜만에 승 챙길 것 같습니다.


선덜랜드 승



7경기 왓포드 : 스완지


왓포드가 홈에서는 고만고만한 팀들은 잘 잡았네요

브로미치, 선덜랜드, 번리...

맞대결 전적은 2승1무1패로 왓포드가 살짝 앞섭니다.

스완지는 원정바보

원정에서 지는건 그렇다 쳐도 골도 잘 못넣네요


왓포드가 잡을 것 같습니다.

왓포드 승



8경기 사우스햄 : 맨씨티


최근 2연승의 사우스햄과 강팀들을 만나 승을 못캐다가

홈에서 헐시티를 잡으며 승리를 따낸 맨씨티네요

맞대결은 3승1무1패로 맨씨티가 앞서고 있습니다.

다만, 작년 5월에 사우스햄이 홈에서 맨씨티를 발랐네요 4-2..ㅎㅎ


다른 경기도 어려워 이 경기는 맨씨 승으로 갈게요

무도 충분히 나올 수 있을 것 같긴 합니다.



9경기 전북 : 상무


전북 올시즌 원정일 때 조심해야겠습니다...

원정 무 2개네요 벌써..ㅠㅠ

이번엔 홈입니다. 상대전적 3승2무네요

홈에선 3승..

이번 전주 홈이죠? 홈에서 2연무는 하지 않을 것 같네요 


전북 승 갑니다~



10경기 제주 : 강원


홈극강 제주가 강원을 제주로 불러들입니다.

양팀 맞대결은 2승2무1패로 제주가 살짝 앞서네요

제주는 올해 패가 없습니다. 3승2무로 선두를 달리고 있구요..

이런 와중에 홈에서 패하진 않겠죠?


강원은 1승2무2패로 나름 선전하고 있습니다만

제주에서의 경기를 힘들어 보입니다.


제주 승



11경기 수원 : 광주


수원도 지난회차에서 배신했네요...

상무 상대로 홈에서 무를 캐며 현재 3연무네요

양팀 맞대결도 1승3무1패네요...

수원 뭔가요?


이번 홈경기 후 2연속 원정인데

홈에서 1승하고 가길 바랍니다...


수원 승



12경기 울산 : 서울


빅매치네요 ㅎㅎ

근데 맞대결 성적은 3승2무로 서울이 압도하고 있습니다.

최근 양팀 모두 그리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흐름입니다.

이 경기 무를 중심으로 서울 승 가겠습니다.


무무무무무!!!


13경기 브로미치 : 리버풀


3경기째 골이 없는 브로미치입니다.

아스널 잡을 때 너무 많이 넣은건가요?

이번 경기 한 골 나올때는 된 거 같습니다..ㅎㅎ

리버풀은 승무승무 퐁당퐁당 기록하며

무난한 경기흐름입니다.


상대전적은 2승3무로 리버풀이 앞서네요


리버풀 승 가겠습니다.



14경기 맨유 : 첼시


마지막 경기 대박이네요

1위를 지켜야 하는 첼시와

라이벌전에서 꼭 승리하고픈 무리뉴의 맨유네요

맞대결은 3승2무로 첼시가 앞섭니다.


이 경기는 무가 나올 것 같지만

왠지 모르게 맨유가 홈에서 잡을 것 같습니다.


맨유 승무




제 예상픽입니다.


참고하시어 1등되는 회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트를 누르시면 1등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