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축구승무패 15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축구

축구승무패 15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7. 4. 19. 00:35

안녕하세요? Ryan입니다.

지난 승무패14회차에는 1등이 5명 나왔네요...

저도 또 한번 K리그에서 무너지며 다음을 기약하게 되었습니다ㅠㅠ



그러나!!

승무패 1등하는 그날까지 달려야죠~?

해당 경기부터 한번 보시죠

승무패15회차 해당경기 및 현재까지 투표율 현황입니다.

토요일(22일) 14시50분 마감입니다....

그리고 이번회차는 EPL이 아닌 분데스리가와 K리그로 배정되었습니다.


그럼 분석 들어가보겠습니다.




1경기 제주 VS 대구


투표율 73%를 보이며 제주의 승리를 많이 보고 있네요

제주는 지난 주 홈에서 강원한테 일격을 당하며

아챔포함 홈에서 2연패중이네요...ㅜㅜ홈에서 강한거 맞나요?


양팀 맞대결 전적은 13년이후에 없구요 대구가 2승2무1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제주는 최근 홈3경기에서 1골씩만 나오며 골가뭄이네요..

대구는 지는 경기에도 1골씩은 터트려 주고 있어서

저는 이 경기 그래도 홈에서 강한 제주가 잡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며

제주 승을 중심으로 무도 같이 보겠습니다.



2경기 강원 VS 수원


강원은 제주에서 2:1로 신승을 하고 왔네요 ㅎㅎ

수원은 1승 챙길줄 알았더니 무밭이네요 5무1패...

예전의 수원이 아닌가봐요...최근 2회차 모두 수원이 부러졌네요

이 점 참고하셔서 제거랑 반대로 가시면 될거같네요 ㅎㅎ

이 팀도 마찬가지로 13년 이후 전적없지만 수원이 4승1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원 못믿겠습니다. 수원 승을 없을 것 같고

분위기가 좋은 강원이 홈에서 좋은경기를 할 것 같습니다만

강원 승이냐 무냐인데..

수원의 무캐는 능력을 봐서 전 무로 가겠습니다.



3경기 전남 VS 울산


양팀 전적 2승1무2패로 동률이네요

최근 전남이 안좋다가 인천을 잡으며 5연패뒤 승을 기록했는데요...

제가 이 경기때문에 지난회차 첫 경기부터 부러졌네요 ㅠㅠ

전남 승은 아예 배제했는데 이게 ...

이런 전남이 울산을 홈으로 불러들입니다.

울산은 원정에서 강하지 않은 모습이네요

이 경기는 양팀 모두 공놀이 하다 서로 사이좋게

승점 1점씩 챙길 것 같습니다.



4경기 서울 VS 인천


양팀 맞대결 전적 4승1패로 서울이 압도하네요

서울은 최근 무난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반면

인천은 전남한테도 1:3으로 지며 불안한 모습입니다.

이 경기 인천 승을 없을 것 같고 서울이 무난하게 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 승으로 가겠습니다.



5경기 바이에른뮌헨 VS 마인츠


리그1위와 15위의 대결입니다.

리그1위팀이 홈입니다.

이거 지면 적중자수 확 줄어들겁니다ㅎㅎ

단통 노리시는분들은 복식마킹하시면 되겠습니다.

맞대결 전적도 4승1패로 뮌헨이 좋네요

근데 오늘 새벽 레알과의 챔스 원정경기가 있으니 

경기보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전 승갑니다.



6경기 베를린 VS 볼프스부르크


양팀 전적은 2승1무2패씩 동률입니다.

순위는 베를린이 5위 볼프스부르크가 13위로 격차가 좀 있지만

베를린이 최근 흐름이 좋지 않네요..

그러나 좋지 않은 흐름중에서도 홈에서는 승을 잘 챙겨가고 있습니다.

볼프스부르크는 무난한 흐름입니다.

이 경기 원정바보지만 홈이기 때문에 베를린이

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베를린 승 가겠습니다.



7경기 함부르크 VS 다름슈타


양팀전적 1승1무1패입니다.

함부르크가 홈에서 4연승중입니다.

홈에서는 상당히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다름슈타는 연패 이후 승 다시 연패 흐름을 보여주고 있네요

지난 경기 이겼으니 다시 패로 갈 것 같네요 ㅎㅎ

홈에서 강한 함부르크 승으로 가겠습니다.



8경기 잉골슈타 VS 브레멘


양팀 맞대결 2승1패로 잉골슈타트가 앞서고 있습니다.

최근 10경기 흐름은 잉골슈타가 4승1무5패

브레멘이 7승2무1패네요

브레멘이 10경기 전에 패하고 그 이후 패가 없습니다...

홈 원정 가리지 않고 2골 이상씩 넣어주고 있구요

잘나가는 팀이랑도 좋은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는 좋은 흐름인 브레멘이 지지 않는 경기를 할 것으로 보여

브레멘 승무로 가겠습니다.



9경기 프랑크 VS 아욱국


양팀 맞대결이 1승4무...아욱국이 1경기 이기고

나머지 다 무네요...

프랑크푸르트는 초반 잘나가다가 최근 1승3무6패네요

아욱국은 2승2무6패로 약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경기는 맞대결 전적답게 무 가야겠죠?

서로 공놀이 하다 0:0 내지 1:1로 끝날 것 같습니다.



10경기 묀헨글라이드 VS 돌문


양팀 맞대결 4승1패로 돌문이 앞섭니다.

이상하게 양팀 무가 없네요

서로 이긴 경기는 골 차이도 많이 나고

양팀 만나면 무조건 닥공 하나봅니다.

그럼 무는 없을 것으로 보고

그래도 최근 흐름이 더 좋은 돌문 승 가겠습니다.



11경기 상주 VS 광주


양팀 전적 광주가 4승1패로 압도하네요?

맞대결에서 홈원정 가리지 않고 광주가 4연승중입니다.

상주는 아직 홈에서 승이 없고 광주는 

강팀과의 원정경기에서 나름 선전을 보여줬습니다.

이 경기는 광주가 맞대결 전적답게 승을 가져갈 것으로 보입니다.



12경기 전북 VS 포항


빅매치네요 전북과 포항 1,2위팀간의 대결입니다.

맞대결에서는 포항이 2승2무1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1,2위팀이기 때문에 최근흐름도 비슷하구요

이 경기는 쓰리마킹해야 되는데...!!

저는 홈인 전북 승을 믿고 가겠습니다.



13경기 프라이부 VS 레버쿠젠


맞대결 전적 레버쿠젠이 2승2무1패로 약간 앞섭니다.

그러나 최근 흐름이 프라이부르크는 무난하게 4승3무3패지만

레버쿠젠이 1승4무5패로 승리를 챙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레버쿠젠은 원정에서 다름슈타 원정을 제외하고는 3경기 골을 기록하지 못하며

1무2패를 기록 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 그래도 흐름이 좋은 프라이부르크를 가겠습니다.



14경기 샬케04 VS 라이프치히


리그2위팀과 11위팀의 대결입니다.

라이프치히가 1위는 아니지만 그 기세대로 유지하며 왔네요

맞대결 전적은 1승으로 라이프치히가 한 번 이겼구요

최근 흐름도 4연승을 달리며 잠시 멈칫했다가 좋은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반면 샬케는 2연패중으로 좋지 않은 흐름입니다.

따라서 이 경기는 라이프치히 승으로 가겠습니다.





다들 경기분석 참고하시어 1등되는 회차되시길 바랍니다.

하트를 누르면 1등 확률이 올라갑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