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통영 충무김밥 맛집 - 소문난3대할매김밥집 본문

여행&맛집

통영 충무김밥 맛집 - 소문난3대할매김밥집

_Cho 2017. 8. 2. 10:00

통영하면 충무김밥과 꿀빵이 유명한데요

꿀빵은 지난 번에도 그렇고

지나가다 시식했는데

제가 그렇게 좋아하는 맛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꿀빵은 안먹고

충무김밥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저도 검색해서 찾아낸

소문난3대김밥집!!


통영중앙시장에서 조금 떨어진

통영여객터미널 앞에 위치한

소문난3대할매김밥집


저녁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아무도 없었네요..

끼니로 김밥을 먹지는 않는 듯..ㅎㅎ

사장님이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나봐요 ㅎㅎㅎ

사장님 얼굴이 사진과 그대로 ㅎㅎ

7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소문난3대김밥집


충무김밥이 나왔습니다.

너무 간단한 음식이라

다른사진이 필요없네요 ㅎㅎ


1인분에 5천원인데

저 사진은 2인분입니다.


끼니로 2인분에 만원이면

가성비가 좋을듯 한데

저 정도로 배부르진 않고요..

간식치고는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입니다.


맛도 특별한거는 없는 것 같고

고속도로 휴게소에 파는거랑 비슷했습니다...


여객터미널에서 배시간 기다리는 분들이

짧은시간에 먹기에 맞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