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2017년 축구승무패 27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축구

2017년 축구승무패 27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7. 8. 10. 10:09

안녕하세요?

지난 회차는 이월이 됐군요..

예상을 빗나가는 경기들이 많았네요

그러니..이월이지 ㅎㅎ


이월 첫 번째 회차입니다.

금액도 당연히 불어나겠죠?


이번주부터는 EPL이 들어왔습니다.

J리그보다는 EPL이 낫죠...


그럼 2017년 축구승무패 27회차

대상경기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새로 올라온 팀들이 몇팀 보이네요 ㅎㅎ

잘 분석해야겠네요..


그럼 경기분석 갑니다.



1경기 상주 : 인천


최근 흐름이 안좋은 두팀

그 중에도 상주는 10경기 동안 8패..

현재 6연패중입니다.

홈원정 가리지 않고 다 졌네요..

상대팀들이 다 강팀들이었습니다.

전북, 제주, 수원, 울산 등등


인천도 마찬가지로 비슷한팀들을 상대했는데

수비축구로 무승부와 패를 번갈아가면서 했습니다.


양팀 상대전적은 2승2무1패로 

인천이 살짝 앞서고 있네요


이 경기는 왠지 무가 땡기네요

상주도 홈에서 강하지 않고

인천도 원정이면 수비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무가 적당할 듯 합니다.



2경기 전남 : 전북


전라북도와 남도의 대결

전남은 화끈한 공격축구를

선보이다가 요새 주춤한듯 하네요


전북은 지난 주 현대더비에서

울산에게 덜미를 잡혀

패를 하고 말았습니다.


상대전적은 전북이 4승1무로 압도하고 있습니다.

2연패는 하지 않을 전북입니다.


지난 경기 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를 무조건 이기려고

공격적으로 나올텐데요

수비가 그리 강하지 않은 전남에게

전북이 다득점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전북 승



3경기 수원 : 서울


슈퍼매치네요

최근 최고조의 수원과

평균치는 하고 있는 서울의 대결


최근 맞대결은 서울이 3승1무1패로

더 많이 이겼네요


올시즌 서울에게 승이 없는 수원

상승세의 분위기를 이용해서

서울에게 시즌 첫승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수원 승



4경기 왓포드 : 리버풀


지난 시즌 간당간당하게 잔류한 왓포드

4위를 기록한 리버풀의 대결

상대전적은 4승1패로 리버풀 우세


여러모로 리버풀쪽으로 가게 합니다.

의심할건 리버풀이 의적풀이라는 말이 있듯이

약팀에게 지는 징크스?만 없으면

무난하게 이길거라 생각합니다.

리버풀 승



5경기 크리스탈 : 허더즈필


크리스탈과 이번시즌 올라온 허더즈필의 대결

상대전적을 찾을수가 없네요...


크리스탈은 강팀은 몰라도

약팀은 잘 잡고 가는 팀입니다.


올시즌 예상순위에서

허더즈필은 계속 19위, 20위로 나오네요

전력이 좋지 않은 모양입니다.


개막경기 크리스탈이 홈에서

무난하게 잡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6경기 에버턴 : 스토크


항상 중상위는 하는 에버턴과

무를 잘캐는 스토크시티입니다.


양팀 모두 지난 순위와 동일하게

예상순위가 6~7위, 그리고 11~13위로

나오고 있습니다.


양팀 상대전적은 2승1무2패로

동률입니다.

지난 시즌에는 에버턴이 1승1무를

기록했군요


이 경기는 에버턴이 첫 경기

홈에서 질거라고는 생각안하고

무는 배제할 수 없습니다.

에버턴 승무



7경기 사우샘프 : 스완지


지난시즌 8위를 기록한 사우샘턴과

강등위기까지도 있었던 스완지

스완지는 올시즌 예상순위도

낮은 순위를 받고 있네요


양팀 상대전적은 3승2패로

사우샘턴이 살짝 앞섭니다.


지난시즌은 1승1패씩

홈에서 승리를 가져갔네요


이 경기 사우샘턴이

첫 경기 무난하게

잡아가지 않을까 합니다.



8경기 브로미치 : 본머스


지난 시즌 홈에서 아주 강했던

브로미치와 최종순위 한단계 높았던

본머스의 대결입니다.


상대전적에서는 본머스가 3승1무1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맞대결은 1승1패


이 경기 상대전적에서 앞서는

본머스가 땡기네요

비슷한 전력의 팀들이라

승무패 다나와도 이상할게 없습니다.


상대전적 믿고 본머스 승



9경기 브라이턴 : 맨씨티


EPL로 올라온 브라이턴과

맨씨티의 대결입니다.


상대전적은 칼링컵 1무 하나 있었네요

다들 맨씨티를 올시즌 1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정도로 강팀입니다.


첫 경기 무난하게 잡아내지 않을까 합니다.

맨씨티 승



10경기 광주 : 대구


최근 10경기 2승씩 챙기고 있는 양팀

흐름이 안좋습니다.


상대전적은 광주가 3승2무로 압도하고 있네요

모두 홈에서 승을 가져갔습니다.


이번 경기도 홈입니다.

데이터상 광주의 승이 보이네요

광주 승



11경기 울산 : 포항


울산은 전북도 잡아낼만큼

분위기가 최고조네요

포항은 최근 흐름이 좋지 않습니다.


상대전적도 3승1무1패로 울산이 앞서고 있고

울산이 홈에서 경기를 치르는

이 경기는 울산 승 봅니다.



12경기 강원 : 제주


상승세를 타다가 주춤한 강원과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제주

상대전적은 강원이 3승1무1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올시즌은 강원의 2:1승 2번

강원이 제주에게 강했네요


이번 경기도 강원 홈

상성상 강원이 좋아보이나

제주의 상승세도 있기 때문에

승패로 갑니다.



13경기 뉴캐슬 : 토트넘


다시 돌아온 뉴캐슬과

손흥민의 토트넘

상대전적은 지난시즌은 없고

그 전에는 3승2패로 뉴캐슬이

1경기 더 이겼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전력은 너무나도 다른 두팀

지난 시즌 막강한 공격력을 보여준 토트넘


토트넘의 무난한 승 예상합니다.



14경기 맨유 : 웨스트햄


첼시에서 마티치까지 데려온 맨유

전력은 진짜 너무나 좋습니다.

어떻게 조합을 하냐인데

올시즌 가장 궁금한 팀입니다.


맨유를 상대하는 웨스트햄

맞대결 전적은 3승1무1패입니다.

상대적으로 약팀을 잘잡는 웨스트햄이나

강팀에게는 약한 모습니다.


맨유 승 봅니다.



하트를 누르시면 이월회차 독식 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