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2017년 축구승무패 31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축구

2017년 축구승무패 31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7. 9. 14. 15:29


안녕하세요?


아!!ㅠㅠ

지난회차는 정말 아쉽네요

또 4개틀렸군요...


다 맞출 수 있던 게 틀리니까

억울하기도 하네요...

4등만해도 쏠쏠했을 회차인데...

휴...


그러나 승무패는 매주있습니다.

1등하는 날까지 가봅시다!!


그럼 축구승무패 31회차 대상경기 및

현재까지 투표율 보겠습니다.


이번주도 K리그와 EPL입니다.

지난 주 K리그 올킬했습니다...

믿었던 EPL이...



1경기 강원 : 전남


최강팀 전북과 치열한 공방끝에

아쉽게 패한 강원과

수원 원정에서 3:0으로 대패한 전남


보시는 바와 같이 강원은

공격력이 준수한 편입니다.

전남도 막강화력으로

다득점을 하던때가 있었는데

요즘은 골을 거의 못넣고 있네요


상대전적은 3승1무1패로

전남이 앞서 있습니다.


그러나 전남의 최근 흐름이

안좋기 때문에

이번 경기 강원의 분위기 같습니다.


강원 승



2경기 상주 : 광주


최악의 팀들끼리 만났습니다.

양팀 10경기 성적이 1승1무8패로

동률입니다.


상대전적은 3승2패로

광주가 앞서있으나

올시즌은 상주가 2번 모두 이겼네요


양팀 무승부는 없어서

승패로 나뉠 것 같습니다.


올시즌 상대전적이 더 좋은

상주가겠습니다.



3경기 대구 : 수원


지난 주 포항에게 2:1 신승을

거두며 4경기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대구와

2연패뒤 다시 신승을 거둔 수원


상대전적은 3승2무로 수원이

압도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 수원이 우세할 것으로 보이나

무승부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수원 승무로 골라서 가시기 바랍니다.



4경기 크리스탈 : 사우샘프


지난 경기 이청용의 어이없는 실책으로

패배를 한 크리스탈

시즌 전패 4패입니다.


사우샘프도 좋은편은 아니나

크리스탈에 비하면

잘합니다.


상대전적은 3승2패로

사우샘프가 한경기 앞섭니다.


이 경기 크리스탈이

부진을 떨쳐낼지

아니면 시즌초부터

강등권으로 쳐질지 궁금하네요

경기력이 너무 안좋습니다.


이 경기는 승무패 뭐가 나올지

도저히 감이 안잡힙니다.


양팀 5경기동안 무가 없어

양팀 승패로 가시기 바랍니다.

전 그래도 경기력이 좀 더 좋은

사우샘프의 승 봅니다.



5경기 허더즈필 : 레스터시티


승격팀과 2년전 우승팀의 대결

상대전적은 챔피언쉽에서 레스티시티가

2승을 거뒀네요


허더즈필이 승격팀답게

홈에서 분위기를 타면

경기력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이 경기 허더즈필의 승 봅니다.



6경기 뉴캐슬 : 스토크


지난 회차 저를 물먹인

두팀입니다.


뉴캐슬 질줄 알았더니...휴

스토크는 무 예상했으나

정작 마킹할때 안찍었네요

복식 4천원 유지하느라..

마지막에 뺀게 아쉽네요


상대전적은 스토크가

3승2무로 압도하고 있습니다.


스토크의 피지컬 축구에

뉴캐슬이 밀리는 모양입니다.


뉴캐슬 홈에서는 모두 무승부

이 경기 무 중심으로 스토크 승 봅니다.


 

7경기 왓포드 : 맨씨티


왓포드가 2승2무로

의외의 결과를 내고 있습니다.


맨씨티는 강팀답게 맨유와

1위를 달리고 있네요


상대전적은 5승으로 맨씨티의 압승

지난 회차 맨유처럼

잘나가던 1위팀이 덜미를 잡힐까요?


그래도 모든 것이 맨씨티가

좋아보입니다.


맨씨티 승



8경기 브로미치 : 웨스트햄


서쪽팀들의 대결

상대전적은 2승2무1패로 브로미치가

조금 더 낫네요


브로미치는 매경기 골을

뽑아내는 반면에

햄은 원정에서 한골도 없이

전패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 브로미치가

더 좋아보입니다.



9경기 토트넘 : 스완지


오늘 새벽 손흥민이

챔스 선제골을 기록했네요

각이 없는곳에서...


전력이나 분위기나

토트넘이 스완지 압도하고 있습니다.


상대전적도 4승1무


토트넘 승 봅니다.



10경기 인천 : 서울


인천은 최근 경기력이 조금

좋아진 편이고

서울은 그동안 해오던 것과 같습니다.


상대전적은 서울이 4승1패로

좋았습니다.


올시즌 2경기에서 서울이

인천을 상대로 대승을 거뒀네요


이 경기 서울 승 봅니다.



11경기 제주 : 울산


2,3위팀들의 대결입니다.

양팀 모두 최근 경기력이

좋습니다.


올시즌 상대전적도

1승1패로 박빙이네요


양팀이 만나면

무승부가 자주 나오는데

올시즌 무승부가 없네요


저는 무승부 예상합니다.



12경기 포항 : 전북


최근 10경기 1승밖에 없는 포항과

최강의 전력 전북의 대결


상대전적도 전북이 3승2무로

앞서네요


누가봐도 전북이 이길거 같죠?

이런 경기 무승부가 잘 나옵니다.


포항승은 없을 것 같고

전북 승무



13경기 첼시 : 아스널


리그 3연승중인 첼시와

리버풀전 대패를 이겨내고

지난 주 본머스를 상대로

분위기를 바꾼 아스날


상대전적은 2승1무2패로

동률이네요


전력만 보면 첼시가

조금 더 나은편입니다.


이 경기 무승부를 중심으로

첼시 승봅니다.



14경기 맨유 : 에버턴


최근 절대 지지 않을 것 같은

맨유가 지난 주 스토크에게

졌습니다...


챔스를 위해 몸사렸던 건 아닐테고..

시즌초반인데...


아무튼 최근 막강합니다.

이에 반해 맨유의 상징이었던

루니의 고향팀인 에버턴은

연일 대패하고 있네요


상대전적은 2승3무


에버턴이 맨유를 상대로

잘 싸웠습니다.


이 경기 마지막 경기인데

변수가 나올 확률이 좀 적긴 하지만

무승부는 언제든지 나올 수 있겠네요


맨유 승을 중심으로 무까지 봅니다.



하트를 누르시면 승무패독식 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