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2017년 축구승무패 34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축구

2017년 축구승무패 34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7. 9. 27. 11:16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는 바뻐서

분석을 못썼네요..


결과보니 K리그가 이변이 속출되며

독식으로 마감을 했군요...


제가 배팅 안했을때 이월이 됐으면

얼마나 좋았겠습니까 ㅎㅎ


아쉬움을 뒤로 하고

우리는 또 달려야죠?


우선 축구승무패 34회차 대상 경기 및

현재까지 투표율 확인해볼게요


마찬가지로 K리그와

EPL이 대상입니다.


그럼 분석 갑니다!!



1경기 포항 : 상주


두팀 모두 흐름이 좋지 않다가

그래도 최근 몇경기는 선전하고 있습니다.


상대전적은 3승2패로 상주가 한게임 앞서있네요

포항이 홈에서 강한편인데

상주에게는 홈에서 약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나 포항은 최근 3경기 2골이상씩

기록하며 좋은 모습입니다.


이 경기는 상주가 강등권에서 벗어나기 위해

더 열심히 할 것 같지만

포항의 흐름이 좋기 때문에

전 포항의 승을 보겠습니다.



2경기 전남 : 서울


전남은 긴 부진의 늪을

쉽게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고

서울은 최근 승점을 잘 쌓으며

무난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상대전적도 서울이 3승2무로

압도하고 있네요


이 경기 원정이긴 하지만

서울이 잡아낼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 승



3경기 대구 : 인천


비록 하위권이지만

상승세인 두팀이 만났습니다.


양팀 모두 최근 10경기

흐름이 좋습니다.


상대전적은 2승3무로 인천이

2승을 더 했군요


양팀 모두 전력은 비슷하나

인천이 원정이라 배당이 조금

높은 것 같네요


전 이 경기 인천이

잡아내지 않을까 봅니다.


인천 승



4경기 허더즈필 : 토트넘


승격팀으로 시즌 초반 연승을 달리다가

최근에는 무패무패 퐁당퐁당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허더즈필이 강팀인 토트넘을

만납니다.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와 함께

병행하고 있지만 시즌초라

체력적으로 부담될 일은 없어 보입니다.


이 경기 토트넘 승 봅니다.



5경기 본머스 : 레스터


부자는 망해도 3년간다는데

레스터는 3년도 안되서

꼴지권에 있습니다.

현재 리그에서 1승중이네요


본머스도 현재 리그 1승밖에 없는건

마찬가지네요 ㅎㅎ


양팀 상대전적은 1승3무1패로

동률을 기록 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는 레스터가 시즌초반

상대적으로 강팀과의 대결이 많아 

패가 많았던 것으로 보아

레스터 승 보겠습니다.



6경기 스토크 : 사우샘프


3연패중인 스토크와

사우샘프가 맞붙습니다.


상대전적은 3승1무1패로

스토크가 앞서고 있습니다.


스토크가 상대전적도 앞서고 있고

4연패는 하지 않을 것 같아서


스토크 승무로 가겠습니다.



7경기 브로미치 : 왓포드


시즌초반 연승을 달리다가

주춤한 브로미치와


어중간한 팀들을 원정에서

잘 잡아내는 왓포드입니다.


상대전적은 2승1무1패로

왓포드가 살짝 앞서있습니다.


이 경기 왓포드가 어중간한 팀(?)인

브로미치를 상대로 잡아내지 않을까 합니다.


왓포드 승



8경기 웨스트햄 : 스완지


해외에서 웨스트햄 배당이

1점대네요 ㅎㅎ


상대전적은 2승2무1패로

그렇게 압도적인 배당이

나올정도는 아닌데 의문이네요


이 경기는 저도 스완지가

승을 챙기지는 못할 것 같고

선전해서 무는 나올 것 같습니다.


무!!



9경기 첼시 : 맨씨티


빅매치입니다.

1위팀 맨씨티와 3위팀 첼시


양팀 모두 연일 대승을 거두며

최고의 골결정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대전적은 3승2패로 첼시가

1경기 앞서 있네요


이 경기 무는 없을 것 같고

객관적으로 맨씨티의 전력이

살짝 좋아보이기 때문에

맨씨티 승 보겠습니다.



10경기 수원 : 전북


지난 주 독식이 나오게 만든

두팀입니다.


상승세의 두팀이 인천과

대구를 상대로 동시에 무승부를

기록할 것이라고 생각한 사람은

많지 않았나 봅니다.


상대전적은 4승1무로

전북이 압도하고 있습니다.


수원은 원정보다 홈에서

패가 많네요..


이 경기 전북 승 봅니다.



11경기 강원 : 울산


10경기 2승뿐인 강원과

10경기 1패밖에 없는 울산입니다.


흐름이 극과극이네요


상대전적도 울산이 5승무패!!


이런 경기는 안보고 울산 승 갑니다.



12경기 제주 : 광주


이 경기도 양팀 흐름이

극과극입니다.


10경기 무패 제주와

10경기 무승 광주


그래도 상대전적은 2승2무1패로

광주가 제주를 상대로 선전했군요


그래도 제주 승을 안갈수가 없습니다.


제주 승



13경기 에버턴 : 번리


연일 패를 하다가

최근 2연승중인 에버턴과

3연무를 기록중인 번리


상대전적은 4승1패로

에버턴이 압도하고 있습니다.


에버턴이 시즌초반 강팀과의 경기로

연패를 당했지만 쉽게 쳐질 팀은 아닙니다.


이 경기 에버턴 승 봅니다.



14경기 뉴캐슬 : 리버풀


리그 3승씩 기록하고 있는

뉴캐슬과 리버풀


상대전적은 2승1무2패로

동률이네요


리버풀이 아스날에게 대승을

거둘때만 하더라도

1위하는줄 알았는데

수비에서 약점을 보이며

더 많은 승을 추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 리버풀이 뉴캐슬의

홈에서 다시 한번 수비의 약점을

보이며 패하지 않을까 합니다.


뉴캐슬의 승 봅니다.



하트를 누르시면 승무패 독식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