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블로그

2017년 축구승무패 36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본문

스포츠/축구

2017년 축구승무패 36회차 1등하기, 경기분석!!!

_Cho 2017. 10. 18. 16:55


안녕하세요?

지난 주 축구승무패 35회차도

빗나갔네요..ㅎㅎㅎ


어려운 회차였는지

이월됐습니다.


지금 2번째 이월인가요?


덕분에 상금이 엄청 쌓여있네요

많은 분들의 배팅금액이 좀 더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이번 주 대상경기 살펴볼게요

K리그와 EPL입니다.

현재까지 투표율 현황입니다.

그럼 경기분석 가봅시다!!



1경기 서울 : 수원


첫 경기부터 슈퍼매치네요

양팀 승점이 같은데

득실차로 4,5위를 기록하고 있네요


최근 슈퍼매치에서는 서울이

2연승중입니다.

모두 원정에서 잡았었네요


솔직히 이 경기 누가이길지

분석해도 답이 안나오네요...ㅎㅎ


저는 서울이 상대전적에서

좀 더 좋은점과 홈경기라는 점이

좋아보입니다.

서울갑니다.



2경기 전남 : 포항


전남은 4연패중이고

포항은 3무뒤 인천에게

5:0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전남이 안좋아도 너무 안좋습니다.

상대전적은 1승3무1패를 하고 있습니다.


이 경기 무를 봅니다.

양팀 상대전적도 그렇고

원정 포항은 믿음직스럽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3경기 대구 : 인천


승점 3점차이의 대구와 인천의 경기

상대전적은 2승 3무로 인천이

앞서있습니다.


그러나 인천은 무득점 2연패중이고

대구는 매경기 골을 기록하며

좋은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대전적에서 무가 많아

무도 끌리지만 대구가 홈에서

승리를 따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대구 승


4경기 첼시 : 왓포드


첼시는 맨씨티에게 질때는

그러려니 했는데 크리스탈 팰리스한테도 졌네요..


반면 왓포드는 시즌초반 의외의

결과를 내고 있습니다.

첼시보다 한단계 앞선 4위를

기록하고 있네요


그러나 상대전적은 3승2무로

첼시가 앞서있네요


캉테가 빠진 첼시가

전체적으로 흔들리고 있는데

홈에서 왓포드를 잡아내며

분위기를 반전시킬까요?


오늘 새벽 챔스도 치러야 하는

첼시인데 주말 리그 경기에

힘이 부칠 것으로 보이네요..


그래도 홈이기에 지지는 않을 것 같아서

무를 보겠습니다.



5경기 허더즈필 : 맨유


무패 맨유와 승강팀 허더즈필

상대전적은 없습니다.


맨유가 6승2무로 패가 없는데

이 경기에서 패할 것 같지는 않네요


2무가 다 원정이지만

허더즈필 원정에서 무승부를

할 것 같진 않습니다.


맨유 승



6경기 뉴캐슬 : 크리스탈


뉴캐슬은 EPL 다시 올라와서

선전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탈은 8패할뻔 했는데

분위기 안좋은 대어 첼시를 잡았습니다.


상대전적은 2승2무1패로 뉴캐슬이

살짝 앞서고 있네요


이 경기는 뉴캐슬이 홈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반면

크리스탈은 원정에서 연패중입니다.


뉴캐슬 승 갑니다.



7경기 스토크 : 본머스


바닥에서 헤매고 있는

두팀 스토크와 본머스


상대전적은 2승1무1패로

스토크가 조금 더 좋습니다.


그러나 스토크가 홈에서는

제법 승률이 좋습니다.

피지컬을 바탕으로 한 축구를

보이는 스토크


홈에서 강하게 나오며

최하위에 쳐진 본머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려고 할 것입니다.


스토크 승 가겠습니다.



8경기 스완지 : 레스터


스완지가 조금 살아나려나요?

지난 주 허더즈필을 홈에서

잡으며 분위기 반전을 꾀하고 있습니다.


레스터시티는..우승할때

몇년 아니 몇십년의 전력을

다 쓴듯 합니다.

하위권에 쳐져있네요


상대전적은 레스터가 잘나가던 시절이라

4승1패로 앞서있네요


이 경기는 분위기 반전을 한

스완지가 홈에서 레스터를

잡아낼 것 같습니다.


스완지 승



9경기 사우샘프 : 브로미치


승무패 뭐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은

두팀..


저는 이런 애매한 팀들의 대결이

어렵네요...


상대전적도 2승1무2패

두팀은 승패보다 무가 많네요


모르면 무 갑니다...



10경기 광주 : 상무


순위는 2위차인데

승점은 10점차이네요


광주가 10경기 승이 없다가

지난 주 승을 거뒀습니다.


상주는 전북에게 승리하고

아직5경기째 승이 없습니다.


상대전적은 3승2패

최근 3경기는 상주가

모두 이겼습니다.


상대전적이 상주가 더 좋아보이나

광주가 지난 주 다득점을 하며

승리를 했기 때문에

만만치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이 경기는 무로 가겠습니다.



11경기 강원 : 전북


전북이 5경기중 3경기 무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면 강원은 홈에서 지지않는

경기를 펼치고 있네요


상대전적은 4승1무로 전북의 압승


당연히 전북이겠지만

강원의 홈경기력과 전북의 최근

분위기를 봤을 때 무도

괜찮아 보입니다.


전북 승무



12경기 울산 : 제주


이 경기도 1경기

슈퍼매치와 함께

재밌는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승점 59점으로 2위와 3위를

기록하고 있네요


상대전적은 2승2무1패로 제주가

약간 앞서고 있네요


최근 10경기를 보면 제주가 6승으로

4승을 기록한 울산보다 좋습니다.


그러나 원정팀의 제주가

홈4연승중인 울산을 상대로

고전할 것 같습니다.


울산 승 가겠습니다.



13경기 에버턴 : 아스널


잘나가다 왓포드에 일격을 당한 아스널

하위권에 쳐져있는 에버턴


상대전적은 4승1패로 아스널이

압도하고 있습니다.


아스널이 원정에서 왓포드에게

지긴 했지만 지금의 에버턴이

왓포드 정도는 아니기 때문에

아스널 승 가겠습니다.



14경기 토트넘 : 리버풀


양팀 모두 오늘 새벽

챔스경기를 치렀습니다.


토트넘은 레알마드리드와

무승부를 기록했고

리버풀은 마리보르를 상대로

대승을 거뒀습니다.


강팀을 상대한 토트넘이

체력과 정신적으로 조금

더 힘들지 않을까 합니다.


그러나 시즌초반이고 홈에서

경기를 치르는 만큼

빈틈이 많은 리버풀의

수비라인을 무너뜨릴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러나 초반 토트넘의 공격이 막히면

서로 공놀이만 하다 끝날 수 있으니

무도 생각해볼 부분입니다.


저는 토트넘 승가겠습니다.



10월18일 수요일 오후 5시경

축구승무패 금액이 20억 조금 안되네요


아직 주중반이고 하니

마감전까지 30억가까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다들 열심히 공부하셔서

1등 되시기 바랍니다.


하트를 누르시면 승무패 독식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